랭크업, 홈페이지 제작 40% 할인 이벤트 내일 마감

뉴스 제공
랭크업
2013-10-30 15:49
서울--(뉴스와이어)--홈페이지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www.rankup.co.kr)은 고객감사 기념 ‘홈페이지 제작 40% 할인 이벤트’가 내일 마감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2001년 이후 12년간 국내 시장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에 대한 고객 성원 보답으로 홈페이지 제작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전반적인 시장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번 가을 특가 판매를 실시하는 것.

랭크업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구매 시 정상가의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홈페이지 제작 주문이 가능하다. 또 자사 호스팅 서비스를 12개월 신청할 경우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랭크업 홈페이지는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60만원 대부터 저렴한 비용으로 단시간 내 홈페이지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랭크업은 회사, 병원,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 학원, 교회, 커뮤니티, 부동산, 인터넷신문, 쇼핑몰, 정치인, 음식점, 인테리어, 유치원, 카센터, 결혼정보, 웨딩, 스튜디오, 자동차중개, 생활정보 등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을 적용한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최다 110개를 보유 중이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