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학교 폭력’ 청소년 연극제 통해 해결 방안 모색
- 수정청소년수련관, 30일 ‘제18회 성남시청소년예술제’ 개막식 개최
‘청소년예술제’는 30일 수정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 2일과 4일, 11월 5일과 6일, 11월 15일과 16일 각각 청소년 극단과 뮤지컬 동아리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며, 11월 16일에는 청소년예술제 폐막식과 함께 ‘마샬아츠 퍼포먼스’가 진행되어 새로운 청소년 문화 장르에 대한 소개와 확산의 기회를 마련한다.
신명철 수정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청소년 연극은 다수의 청소년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협동심 배양과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담아 낼 수 있다”면서 성남시 청소년 연극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18회 성남시청소년예술제’는 성남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740-5264)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기획홍보팀
한기성
031-720-85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