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어린이들의 축제 ‘뽀로로 10주년 페스티벌’ 인기

- “뽀로로의 10번째 생일잔치 이곳에서 함께 즐겨요~”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10-31 08:44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은 내달 10일까지 진행하는 ‘뽀로로 10주년 페스티벌’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뽀로로 10주년 페스티벌은 뽀로로 캐릭터 페어, 뽀로로 스템프 이벤트, 뽀로로 에코백 만들기, 뽀로로 즉석 촬영 서비스, 뽀로로 색칠 이벤트 등 뽀로로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로 열리는 축제.

특히 백화점 7층 로비와 1층 유니클로 매장 옆 통로, 지하1층 영스트리트 입구와 햇빛광장에 전시된 50여개의 뽀로로 캐릭터들이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인 11월 10일까지 총 5개의 스탬프를 찍어오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뽀로로파크 무료 입장권과 뽀로로와펜을 증정하는 ‘뽀로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 행사로 11월 2~3일, 9~10일 2회 동안 열리는 ‘뽀로로 에코백 만들기’와 ‘뽀로로 즉석 촬영 서비스, ‘뽀로로 색칠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대성산업 유통사업본부 윤순용 이사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온 국내토종 캐릭터 뽀로로의 탄생 10주년으로 더욱 의미 있는 행사”라며, “뽀로로를 좋아하는 자녀를 둔 고객들이 디큐브백화점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임지영 과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