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시즌’ 오스티엄 각 지점, 연말모임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펼쳐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10-31 10:46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각 지점이 송년회, 신년회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 ‘단언컨대 이벤트’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연말행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단언컨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100인 이상 식사 예약시 100만원 상당의 대관료와 무대 및 음향 장비 시설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의 썬큰가든과 600석의 넓은 연회장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연말행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연회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케어해 주자나! 이벤트’

서울 역삼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연말행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거운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연말행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120여가지 프리미엄 뷔페 가격을 할인하여 제공하고 식사 시 제공되는 모든 음료를 무한정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면 와인 20병 또는 노래방 기계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특별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퀸즈 오스티엘 ‘로맨틱 와인바 제공 이벤트’

서울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연말행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칠레산 고급 와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행사의 명칭이 들어간 고급스러운 현수막을 무료로 제작해주고 케이크와 샴페인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퀸즈 오스티엘은 교통이 편리한 연말 모임 장소를 찾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연말모임 장소이기도 하다.

제이 오스티엘 ‘프리미엄 뷔페 할인 이벤트’

서울 구로에 위치한 제이 오스티엘은 송년회, 신년회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인당 2,000원의 식사 할인 및 음료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제이 오스티엘은 뷔페 메뉴도 연말행사에 어울리는 메뉴로 변경하여 더욱 즐거운 행사가 진행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즐거운 송년회에 빠질 수 없는 노래방 기계도 무료 대여 서비스도 진행한다고 한다.

벨라오스틴 광명 ‘연말 모임 조기 예약 이벤트’

파티 전문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광명점은 ‘연말 모임 조기 예약 이벤트’를 개최한다. 벨라오스틴 광명점에서 연말 모임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150만원 상당의 대관료 무료 진행 및 뷔페 할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에 와인 및 연말 행사에 어울리는 케이크도 무료로 제공하여 더욱 따뜻한 연말행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1월 미리 연말 모임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음주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벨라오스틴광명: http://www.bellaostin.co.kr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