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한국 원예학회 기기전시회 참가

- 사베리스, 데이터 로거 등 온습도 측정기 전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3-10-31 11:29
서울--(뉴스와이어)--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양일간 원광대학교에서 열리는 ‘한국 원예학회 추계학술발표회 기기전시회’에 테스토코리아가 참가한다.

국내 측정기 시장에서 온습도계를 비롯해 열화상 카메라,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풍속계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는 이번 전시회에서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인 사베리스를 비롯해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 등 테스토의 고품질 계측기를 선보인다.

한국 원예학회가 주최하는 이번 기기전시회는 ‘원예산업 혁신을 위한 전자기술의 활용’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원예 기계 및 원예 분야 IT기술 적용 등에 관련된 발표와 함께 테스토 사베리스와 같은 온습도 계측기 등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와 데이터 로거는 농작물의 온습도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 농업 기술 연구를 목적으로 하는 연구소를 비롯해 채소, 화훼, 과수와 관련된 대형 원예시설, 유통 회사에서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함께 전시하고 있는 testo 480은 온습도와 풍속, 풍량, 대기압, 차압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어 실내 온습도 관리에 적합해 원예 관련 전문가들이 주목하고 있는 제품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원예 및 영농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테스토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계측기 시장에서 보다 훌륭한 기술력으로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외국계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자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하고 있다.

문의: 02-2672-7200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박혜원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