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톱 배우 제시 멘디올라,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

뉴스 제공
한국관광공사
2013-10-31 15: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필리핀 톱클래스 배우 겸 모델인 제시 멘디올라(본명: Jessy M. Tawile, 21세, 여)를 금일 공사 16층 회의실에서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제시 멘디올라는 현재 필리핀 유명 패션브랜드 벤치(Bench), 패스트푸드 맥도날드 의 모델로 활약 중이며, 또한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필리핀 최대 지상파 방송국 ABS-CBN의 드라마 ‘마리아 메르세데스(Maria Mercedes)’에서 여주인공을 맡고 있다.

그녀는 작년 11월 한국을 방문, K-POP 스타 샤이니와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으며, 한국문화와 한국인에 대해 호감과 친근감을 갖고 있어 금번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직을 흔쾌히 수락했다.

작년 5월 말 개소한 공사 마닐라지사(지사장 주상용)는 금년 들어 필리핀 방한시장 개척 마케팅을 본격화하면서 특히 고소득층을 공략하기 위해 미용의료와 웰빙건강을 관광상품으로 개발, 홍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와 관련, 제시 멘디올라는 빼어난 미모와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미용의료관광 홍보를 위한 최적의 모델로 선발되었다.

그녀는 4박 5일간의 방한 일정동안 ABS-CBN 촬영팀과 함께 강남지역의 유명 피부과, 한방병원 등으로 부터 피부미용 및 웰빙 중심의 시술을 체험하고, 주요 관광명소를 촬영하여 한국관광의 매력을 널리 전파한다.

또한 금번 방한 프로젝트는 아시아나항공 마닐라지점(지점장 노상우)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았으며, 제시 멘디올라가 출연하는 한국관광 특집프로그램은 ABS-CBN의 교양프로그램 ‘마땅라윈(Matanglawin)'으로 총 2회에 걸쳐서 방영되며, 필리핀 주요 일간지 및 SNS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의료관광사업단
한은지 대리
02-7299-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