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소방의 날 기념 무료초청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10-31 16:22
서울--(뉴스와이어)--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11월 9일(국민 안전 지킴이 119) ‘제51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11월 4일부터 11월 17일까지 소방대원 무료초청 및 가족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블루원 워터파크 담당자는 “언제나 국민의 재산과 안전을 위해 고생하는 소방대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스파 무료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자 한다”며, “단풍이 곱게 물든 경주 곳곳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스파와 함께 즐거운 휴식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 방법은 블루원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소방대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동반 3인까지 50% 할인 및 구명조끼까지 무료로 대여해 주는 추가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경주 보문단지 내에 위치한 ‘블루원 워터파크’는 6만6천115㎡(2만여 평)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건강하게 워터파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조성된 가든스파는 ‘블루원 워터파크’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원형 노천스파 형식으로 인기가 높고, 6개 야외 노천탕으로 이뤄진 스파 라운지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인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전국 워터파크&스파 전문몰 스파로(http://www.sparo.co.kr)는 블루원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및 커플권, 가족세트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52%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수데이 특가를 통해 인기 워터파크를 반값에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http://www.sparo.co.kr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커뮤니케이션 파트
박소연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