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수리아몰 이세탄백화점서 한국상품판매전 개최

뉴스 제공
KOTRA
2013-11-01 06:00
서울--(뉴스와이어)--KOTRA(사장 오영호)는 1일부터 14일까지 쿠알라룸푸르 중심지 수리아몰(Suria Mall)에 위치한 이세탄백화점에서 <한국상품판매전 Korean Brand Showcase - Isetan (Korean Fair)>을 개최한다.

수리아몰은 쿠알라룸푸르의 랜드 마크인 초고층빌딩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에 위치한 쿠알라룸푸르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이다. 이세탄은 중국, 싱가포르, 태국 등에 백화점을 운영하고 있는 일본계 유명 백화점이다.

이번 이세탄백화점 한국 상품 판매전에는 락앤락 등 우수 브랜드 및 디자인 기반 소비재기업 18개사가 참가한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에서 의류, 문구류, 생활용품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스타상품 브랜드 매장을 대규모로 운영하여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을 한국 상품 판매장으로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판매전 개최에 앞서 KOTRA는 지난 9월 이세탄 구매담당자를 초청하여 사전 상담회를 통해 우리 소비재 기업들을 이세탄 백화점에 소개했다. 이번 백화점 판매전과 별도로 1일에는 말레이시아 기업들과 국내 기업 간 비즈니스 상담회도 개최한다.

KOTRA 신환섭 중소기업지원본부장은 “말레이시아는 한류 열풍을 통해 한국 상품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작년 기준 1인당 국민소득이 1만 달러를 돌파해 우리 소비재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시장”이라며 “이번 이세탄 판매전을 통해 우리 소비재 제품들이 말레이시아 소매 유통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브랜드파워를 구축해 나가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KOTRA 개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는 무역 진흥과 국내외 기업 간 투자 및 산업·기술 협력 지원을 통해 국민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설립된 정부 투자 기관이다. 대한무역진흥공사법에 따라 정부가 전액 출자한 비영리 무역진흥기관으로, 1962년 6월 대한무역진흥공사로 출범했다. 2001년 10월 1일 현재 명칭인 KOTRA로 변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tra.or.kr

연락처

KOTRA
디자인브랜드팀
임채익
02-3460-7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