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음악열정 그대로 전달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아티스트와 함께 마케팅 활동 펼쳐
- ‘슈퍼스타 K5’ 심사위원 이승철에 이어 팝의 거장 폴 매카트니와 함께하며 브랜드 철학 강조
- 원음 그대로를 전달하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아티스트와 청취자 간의 거리 좁혀
먼저 국내에서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열풍을 몰고 온 케이블 채널 엠넷의 ‘슈퍼스타 K5’의 메인 심사위원 이승철에게 프리미엄 헤드폰 ‘베오플레이 H6(BeoPlay H6)’를 선물, 꿈을 위해 노래하는 참가자들의 열정을 진실된 사운드로 전달하고 있다.
누리꾼 사이에서 ‘슈스케 이승철 헤드폰’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베오플레이 H6’는 뱅앤올룹슨이 27년 만에 선보인 헤드폰 신제품으로, 원음 그대로의 명료한 음질과 균형 있고 풍부한 오디오 수준의 사운드를 장인정신으로 구현해냈다. 이승철은 베오플레이 H6에 대해 “참가자가 노래하는 그대로의 사운드가 왜곡되지 않고 깨끗하게 들리고 착용감이 편안하여 생방송 심사에 적합하다”며 매우 흡족해 했다고 한다.
또한 뱅앤올룹슨에서는 ‘더 리빙룸 투어(The Living Room Tour)’라는 글로벌 캠페인을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뱅앤올룹슨의 뛰어난 음향 시스템을 통해 아티스트와 청취자의 거리를 좁히려는 목적으로, 최고급 뱅앤올룹슨 음향 시스템이 갖춰진 공간에서 유명 아티스트의 인터뷰와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아티스트들에게 그들이 사랑하는 음악과 음악에 대한 영감을 진솔하게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첫 번째로는 현존하는 팝의 전설, 폴 매카트니를 만났다.
뱅앤올룹슨 강력한 음향시스템이 갖춰진 런던의 새로운 랜드마크 더 샤드(The Sard)에서 지난 10월 15일 진행된 첫 번째 ‘더 리빙룸 투어’에서는 폴 매카트니가 직접 노래를 하기도 하고, 그간 팬들이 궁금해했던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도 들려주어 세계 팬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라이브 인터뷰 후에는 뱅앤올룹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공개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뱅앤올룹슨의 CEO튜 맨토니는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뱅앤올룹슨과 아티스트가 함께 완벽한 사운드에 대한 한 열정을 나눌 기회”라며, “뱅앤올룹슨의 시스템이 음악에 담긴 아티스트의 의도와 감정을 전달하는 뛰어난 매개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향후에도 뱅앤올룹슨은 음악에 담긴 그대로의 열정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전달하기 위해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철과 폴 매카트니와 관련된 정보는 뱅앤올룹슨의 국내 공식 브랜드 블로그(http://blog.naver.com/enjoybno)에서 보다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개요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이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조소은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