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 문화센터, TV 인기프로그램 주제로 한 이색 강좌 선보여

- “‘꽃보다 할배’처럼, ‘히든싱어2’를 따라잡자!”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11-04 09:15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 문화센터는 겨울학기 강좌를 개설하고 회원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겨울학기에는 기존 인기 강좌 외에 문화 스토리를 담은 이색 강좌들을 신설했다. 특히, 디큐브 문화센터는 1, 2호선 신도림역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으로 출퇴근하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리적 특성으로 퇴근길 직장인들의 수강신청이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을 위한 신규 강좌도 약 5% 늘렸다.

직장인들을 위한 문화 강좌로는 ‘꽃보다 할배처럼 유럽여행가기’, ‘멋진 보이스를 위한 정확한 트레이닝’, ‘SPA THE EL과 함께하는 나의 힐링 뷰티컬러 찾기’, ‘매력 있는 사람들의 연애 FEEL살기’ 등이 마련됐다.

최근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방영 중인 TV프로그램 ‘꽃보다 할배’가 인기를 끌며 신규 개설된 ‘꽃보다 할배처럼 유럽여행가기’는 직장인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아직도 어렵게만 느껴지는 유럽여행을 여행사에 맡기지 않고도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노하우와 유럽여행의 12단계를 단계별로 알기 쉽게 준비하고 실습해 보면서 유럽여행의 모든 것을 정리할 수 있다.

오직 목소리로 승부하는 TV프로그램 ‘히든싱어2’와 ‘보이스코리아’ 처럼 나만의 멋진 보이스를 만들기 위한 보이스 트레이닝 강좌도 있다. 11월 27일 단기로 진행되는 ‘멋진 보이스를 위한 정확한 트레이닝’은 이문세 밴드 소속인 구경은 보컬트레이너의 강의로 어디서든 당당히 노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발성의 모든 것을 전달한다.

연애가 가장 어렵다는 연애 초보들을 위한 국내 1호 연애강사 이명길의 연애 강좌 ‘매력 있는 사람들의 연애 FEEL살기’는 11월 28일 단돈 천원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대성산업 유통사업본부 윤순용 이사는 “요즘 직장인들이 퇴근 후 자기개발을 위해 백화점 문화센터를 많이 찾는 만큼 직장인들을 위한 교양 강좌부터 특별 강좌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강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가와 함께하는 강좌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큐브백화점 문화센터의 겨울학기 강좌 신청기간은 12월 7일까지이며, 강좌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디큐브백화점 문화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http://culture.dcubecity.com)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임지영 과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