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특별한 프로모션 선보여

- 국내/해외 호텔에서 누리는 F&B, 웨딩, 숙박 혜택

- Starwood Hotels & Resorts, 호텔스닷컴, 아고다, 마스타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3-11-04 10:13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는 마스타카드 고객이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Starwood Hotels & Resorts), 호텔스닷컴(Hotels.com), 아고다(Agoda)에서 보너스 포인트 적립, 2인 무료 음료, 2일 숙박시 3일째 무료 숙박, 객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식사 비용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무료 음료

2014년 8월 31일까지 국내 Starwood Hotels & Resorts 호텔 중 웨스틴 조선 서울(홍연, 나인스 게이트 그릴, 스시조, 아리아), W 서울 워커힐(키친, 나무), 쉐라톤 서울 디 큐브 시티(피스트, 핏 카페)에서 식사 비용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는 SPG 회원에게는 1인 기준으로 음료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웨딩 비용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스타포인트 보너스 적립

2014년 12월 31일까지 국내 Starwood Hotels & Resorts 호텔 중 웨스틴 조선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쉐라톤 서울 디 큐브 시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SPG 회원은 웨딩 비용(1천 만원 이상)을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스타포인트(Starpoints®) 3만점 보너스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를 위한 ‘2박 가격으로 3박’ 무료 숙박 프로모션

2014년 3월 14일까지 www.spg.com/mastercard3for2 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140개 이상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에서 2일 연속 숙박을 예약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은 3일째 무료 숙박을 제공 받는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에서의 숙박을 즐길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인 이번 프로모션에는 쉐라톤(Sheraton), 웨스틴(Westin), 르 메리디앙(Le Méridien), 세인트 레지스(St. Regis), 알로프트(Aloft), W,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Four Points by Sheraton)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국내에서는 쉐라톤 인천과 쉐라톤 서울 디 큐브 시티가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mastercard.com/kr/consumer/starwood3for2.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G 회원이 아닌 마스타카드 고객은 www.spg.com 또는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 마스타카드 고객에게 10% 할인 제공

2014년 10월 31일까지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Hotels.com)에서 요금 보증(Price Match Guarantee) 호텔을 예약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마스타카드 고객은 www.hotels.com/mastercard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을 예약하고 할인 쿠폰 코드 ‘mastercard’ 입력 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숙박은 2015년 1월 31일까지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www.mastercard.com/kr/consumer/hotelspromotion.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고다, 프리미엄 마스타카드(월드/다이아몬드/플래티늄/티타늄) 고객에게 7% 할인 제공

2013년 12월 31일까지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Agoda)에서 호텔을 예약하는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은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은 www.agoda.co.kr/mastercardkr 에서 호텔 예약 후 프리미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숙박은 2014년 12월 31일까지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mastercard.com/kr/consumer/agoda.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