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함께하는 사랑밭과 골목길 벽화봉사 ‘구슬땀’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가 어둡고 칙칙했던 골목길을 아름다운 벽화로 환하게 바꾸어 놓았다.

지난 11월 1일, LG전자(GMO) 임직원 140여명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금천구와 함께 금천구 독산 3동에 위치한 낙후된 골목길에 벽화를 그리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LG전자(GMO)가 전액 후원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금천구 주민들이 직접 ‘예쁜 골목길 만들기’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LG전자와 함께하는 사랑밭, 금천구는 이날 벽화봉사활동을 위해 지난달 28일, 미리 밑그림 작업을 진행했으며, 다소 어두웠던 마을 분위기를 한층 밝고 따뜻하게 만들고자 주민들의 희망이 담긴 벽화를 그려 넣었다.

봉사에 참여한 LG전자 관계자는 “몸은 조금 고되었지만, 벽화가 이렇게 마을 분위기를 바꾸어놓을 줄 몰랐다”면서, “마을 주민 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셔서 보람 있었고, 함께 봉사활동하며 직원들끼리도 하나가 되는 것을 느꼈다.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봉사활동에 자주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