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스마트 투어가이드’ 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관광공사
2013-11-04 10:33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스마트 투어가이드’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에 ‘스마트 투어가이드’ 앱을 설치하고 이벤트페이지에 관련 퀴즈 및 모니터링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5만원)을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광공사 송현철 스마트관광기획팀장은 “향후 여행자의 관광지 체험 만족도를높이고, 감성적인 관광안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앱을 고도화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여행을 보다 더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모바일 오디오 가이드인 ‘스마트 투어가이드’ 앱은 서울,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 경주 등 한국의 대표 관광지 55곳을 소개하고 있으며, 수록 콘텐츠는 초등학교 교사 90% 이상이 사용하는 수업 보조 시스템 ‘아이스크림’, 전자책 ‘북팔’ 앱 등 민간 융복합 서비스로도 널리 이용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6일 대한민국 구석구석 웹사이트(http://korean.visitkorea.or.kr)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스마트관광기획팀
송현철 팀장
02-728-7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