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국내 계측기 분야 고객 만족에 새로운 벤치마크 제시
- 다양한 시장 점유율로 차별화된 브랜드 확인, 재구매 의향 97%로 나타나
이번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테스토코리아 주요 고객 및 최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설문 조사 결과 기대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테스토 브랜드가 동종 계측장비 브랜드와 차별화된 부분에서는 다양한 시장 점유율 확보가 41%로 1위를 차지했고, 홍보 마케팅 활동, 신제품 출시 등이 뒤를 이었다.
제품 재구매 여부에서는 97%의 응답자가 재구매 의향이 있다고 대답해 테스토코리아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또, 영업사원의 친절도 역시 93%의 응답자가 만족한다는 답변을 보여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서비스 부분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기타 의견으로는 “지금처럼 정교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기대한다.”, “영업사원이 친절하며 기술 응대가 좋아 만족한다.” 등 제품의 품질과 영업사원의 친절도에 만족한다는 긍정적 의견이 많았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긍정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로 사내 분위기가 한층 밝아진 것은 물론, 직원들의 업무 의욕이 한층 고취되었다”며, “테스토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으로 고객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외국계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자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테스토코리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박혜원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