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사이즈, 윈도우폰 스토어로 통신 사업자 빌링 플랫폼 확장
이번 론칭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폰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오락, 라이프스타일, 뉴스 및 소셜 앱 구매에 필요한 최상의 지불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인 다양한 방법 중 최초의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새로운 협력을 통해 넷사이즈는 전 세계에서 가장 선호하는 앱스토어 빌링 시스템 제공업체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매우 견고하고 유연한 인프라인 넷사이즈의 플랫폼은 이미 매달 2억 6,000만 건의 거래를 담당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콘텐츠 제공업체에게 50여 개국 160개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를 통해 20억 명의 소비자, 휴대기기 30억 개 규모의 잠재시장으로 진입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뿐만 아니라, 넷사이즈가 지원하는 확장성과 다양한 지불 옵션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이 분야의 수요에 가장 적합하다. 주니퍼 리서치(Juniper Research)는 사업자의 빌링 매출은 2012년 20억 달러에서 2017년 13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1]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스토어의 토드 브릭스(Todd Brix) 제너럴 매니저는 “고객들과 개발자를 위해 윈도우폰 스토어 경험을 최적화하는 것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 우선순위다. 넷사이즈는 전 세계에 광범위한 네트위크 커버리지와 견고한 플랫폼 인프라를 제공해, 윈도우폰 스토어 고객들에게는 더 많은 지불 옵션을, 그리고 개발자들에게는 더 높은 지불 전환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프레데릭 드만(Frédéric Deman) 넷사이즈 제너럴 매니저는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윈도우폰 스토어의 세계적인 성공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야심 찬 계획을 뒷받침할 수 있는 지불 시스템이 필요했고, 이 새로운 서비스의 유럽 출시는 타 지역 사업자들에게 이 세계적인 앱스토어 지불 솔루션을 선보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했다.
[1] 통신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OTT 및 사업자 전략 및 예측 2013-2017.
넷사이즈(Netsize)에 대하여
젬알토 계열사인 넷사이즈는 통신 사업자를 위한 소액결제 솔루션 및 메시징 서비스 제공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넷사이즈는 통신 사업자와 직접 접촉해 고객의 통신 서비스 과금화 및 메시징 서비스 제공을 돕고 있다. 이는 디지털 제품을 판매, 공급, 티켓팅, 그리고 고객 관리를 위한 통신 마케팅 및 앱스토어 지불 등과 같은 부가가치 서비스를 위해서도 사용될 수 있다.
넷사이즈의 지불 및 메시징 네트워크는 20억 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1,000명 이상의 상인들과 서비스 제공자들을 160여 개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와 연계시키는 이 방대한 커버리지를 통해 넷사이즈는 혁신하고 50여개 국 고객들에게 맞춤식 앱 결제(In-App Payment), P-SMS, 온라인 및 직접 빌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사이즈에는 250명 이상의 이동통신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으며 총 21개 국에 현지 사무소를 두고 있다. 전 세계에 구축된 넷사이즈의 방대한 통신 사업자 네트워크를 통해 넷사이즈 고객은 신속한 시장 참여와 결과지향적인 캠페인에 집중할 수 있다.
www.netsiz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size.com
연락처
넷사이즈
info@netsize.com
www.netsize.com/ContactUs
혹은
돈야 엑스트란드(Donya Ekstrand)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46 851 79 54 23
Donya.Ekstrand@netsiz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