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사운드캣과 프리미엄 이어폰 전문관 ‘사운드홀릭’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사용자수가 3600만명을 육박하면서 덩달아 이어폰 시장도 호황을 맞고 있는 가운데, 옥션이 프리미엄 이어폰, 헤드폰을 총망라한 ‘사운드 전문관’을 열었다. 가수들처럼 음향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해 ‘프로페셔널 제품군’으로 분류됐던 고가의 맞춤형 이어폰들을 사운드캣과 공동 협력해서 옥션 독점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지난 11월 1일 고가의 이어폰을 비롯해 헤드폰, 스피커, 전용액세서리 등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프리미엄 사운드 통합관 ‘사운드홀릭’을 오픈했다. 소니, 뱅앤올룹슨, TDK 등 총 20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이 구비되어 있다.

특히 ‘커스텀이어폰’으로 불리며 전세계 뮤지션들이 즐겨 사용하는 맞춤형 이어폰 ‘커스텀 인 이어(Custom in-ear)’를 중점적으로 판매한다. 본래 무대 위 가수들이 모니터링을 하기 위한 용도로 제작된 ‘커스텀이어폰’은 브랜드에 따라 한쪽에 최대 8개의 스피커가 들어간 최고의 기술이 집약된 맞춤형 이어폰으로 일반이어폰과는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용자의 귀에 맞춘 100% 수작업으로,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선택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이어폰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가수들뿐만 아니라 운동선수, 일반인들도 사용하면서 구매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사운드홀릭’에서는 메탈리카, 뮤즈, 라디오헤드 등 전 세계 유명 뮤지션과 국내 가수 70% 이상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WESTONE’을 비롯해 ‘JHAUDIO’, ‘UE’, ‘ACS’ 등 커스톰 이어폰 전 세계 4대 브랜드를 옥션 독점으로 공급한다. 최대 200만원 고가형 상품부터 중저가상품까지 다양하며, 가격대, 색상, 브랜드, 형태에 따라 추천상품을 제공해 제품 선택에도 도움을 준다.

6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고가의 맞춤형 이어폰이기 때문에 구매절차도 세분화되어 있다. 먼저, 옥션 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 후 프리미엄 이어폰 전문 유통회사 ‘사운드캣’ 본사 홈페이지(http://soundcat.com)에서 상담을 통해 자신만의 귓본을 채집한다. 귓본채집은 가까운 보청기 회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채집된 귓본은 해외로 배송돼 브랜드별로 평균 5주가 소요되며, 제품에 관련된 모든 A/S도 가능하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공급하는 포괄적인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박세원 과장
070-7019-43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