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서 음성까지 같이 저장하는 촬영 기술, 1차 특허 등록에 이어 2차 특허 출원

- 아이디어를 생산하는 공장,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2013-11-04 16:03
광주--(뉴스와이어)--휴대폰이나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때 주변 음향 및 사용자의 목소리가 같이 저장되는 휴대폰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기능은 사용자에게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는데, 휴대폰 전문 기업이 아닌 곳에서 이와 같은 기능의 기술을 계속 개발하고 특허권으로 권리를 구축하고 있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발명과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휴대폰이나 디지털카메라에서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할 때 음성 정보도 같이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의 아이디어를 4개 이상 개발하여 그 가운데 2건을 특허로 구축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촬영 화면에서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은 음성 정보가 영상 정보와 동시에 메모리로 저장이 되는 방식인데, 이번의 특허는 편의성이 보다 개선된 특허다.

옥윤선 대표는 “이미 동일 분야의 특허를 1건 갖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신규 특허로 인해 보다 폭 넓은 기술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휴대폰의 다이얼 패드에 적용 가능한 직관적 UI를 가진 계산기와 같은 기술에 대해 휴대폰 제조사에 기술 제안을 할 예정이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개발·소싱과 사업화를 전개하는 회사다. 모든 아이디어는 IP(지식 재산권)로 구축되고 있으며, IP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한 기업·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도 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기술·경영·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분야는 △특허 소싱·개발 △크라우드 펀딩 △K-OTC 기업 등록(비상장 기업의 주식 거래) △M&A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