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무료해설 강의 및 2014년 에듀나인 45% 할인정보 소개

- 에듀나인공인중개사,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에서 45% 할인판매 진행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11-04 17:14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교재판매1위 에듀나인은 2013년 공인중개사시험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전체적으로는 작년대비 난이도는 상이하다고 평가되고 있으나, 수험생들이 느끼는 체감난이도는 다소 상향되었다는 평가이다.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에서는 2014년 공인중개사 과목별준비방법에 대해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에듀나인공인중개사는 45% 할인상품을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판매중이다.

1차과목은 부동산학개론, 2차과목은 공법과목 체감난이도 상승

2013년 공인중개사시험에서는 과목별로 상이하나, 1차시험에서는 학개론과 2차과목에서는 공법과목이 수험생을 난처하게 만들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적으로 객관식 문제에서는 긍정형의 문제보다 부정형의 문제가 상대적으로 쉽게 느껴지는데, 이번 공인중개사시험에서는 부동산학개론과 공법의 시험문항의 타입이 긍정형의 답을 요하는 문제가 다수 출제되어 수험생들이 느끼는 체감도는 다소 높았다는 것이 시험직후 분석되는 대체적인 여론이다.

또한 새로운 영역의 문제가 출제되어 수험생들이 다소 당황스러웠을 것으로 평가되어지나, 중급수준의 문제가 35%, 하급유형의 문제가 40%출제됨으로써 전체적으로는 합격점수대인 60점 이상의 취득은 무난했을 것이라 보고 있다.

다만, 평소 단순암기식보다는 이해 위주의 학습을 선행한 수험생들은 고득점도 가능했을 것이라 보이며, 단답형식에 암기방식으로 공부를 했다면 이번 24회공인중개사시험은 다소 난해하게 느껴졌을 것이다.

공인중개사시험이 전체적으로 지문의 길이도 길어지고 있는 추세여서, 2014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과목별로 공략법을 가지고 접근하여야 쉽게 공인중개사합격이 가능하지 않을까 한다.

우선, 1차과목은 예상대로라면 내년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문제난이도가 금년대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매년 학개론과 민법과목이 난이도를 상호조절하면서 출제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쉽게 출제된 민법과목의 탄탄한 대비가 요구된다.

2차과목은 2000년 시험이후 공법과 세법과목이 난이도를 높여가며 출제되고 있으며, 문제의 유형이 positive형식으로 다출될 것으로 예상되어 꼼꼼한 교재정독이 요구된다.

공인중개사시험이 쉽지는 않지만, 출제유형이 어느 정도 유형화 되어 있어서, 빈출되는 내용과 단원을 중심으로 탄탄하게 준비하면 2014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만족해하는 결과가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도 교재 중심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다만 인강은 선택이나, 빈출되는 단원과 출제유형에 대한 분석, 개념에 대한 쉬운 이해를 위해서 인강도 함께 준비하는 것이 좋다. 공인중개사 인강은 2회독 정도만으로도 충분하며, 기본개념이 잡힌 후에는 교재를 반복하여 대비하면 고득점도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에듀나인은 학원 및 인터넷강의, 출판업을 영위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전문교육기업으로, 매년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트, 알라딘을 통해 공인중개사부문 판매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에듀나인의 36일단기속성시리즈교재는 지난 20년간 시험에 출제되는 유형과 문제,내용들을 종합하여 이론서 2권과 문제집 1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시간적인 여유가 된다면 이론과정과 문제풀이를 진행하기에 앞서 개념정리 및 과목별 공부방향설정을 위해 선행학습으로 추천한다.

에듀나인은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와 판매제휴를 맺어, 2014년 대비 공인중개사 인강패키지 ‘speed퍼펙트합격반’을 45% 할인된 399,000원에 판매중에 있다.

신청 후 2013년 강의 및 2014년강의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36일단기속성시리즈를 포함하여 2014년 기본서 및 2014년 문제집 등 총16권의 교재가 제공된다. 또한 스마트폰강의를 추가비용 없이 제공받을 수 있어, 시중판매가의 절반에 가까운 저렴한 가격으로 25회공인중개사시험을 대비할 수 있게 된다.

캐치프라이스에서 판매중인 45% 할인된 상품은 구입만 저렴하게 하고, 모든 강의이용 및 교재제공은 에듀나인 본사에서 직접 제공받게 된다. 10단계 단계별커리큘럼과 16권의 교재제공, 인터넷강의 외 스마트폰강의 등 에듀나인스피드퍼펙트합격반 할인정보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www.catchpri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나인 홈페이지에서는 2013년 공인중개사 해설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1661-2825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