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구로구청 및 구로구 지역아동센터와 나눔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0월 25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구로구청, 구로구 관내에 있는 20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가 지역사회 나눔사업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본부가 위치하고 있는 구로구와 2년 전부터 지역사회의 소외 과정을 돕기 위해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밥상 지원, 장애인 가정을 위한 도배장판 지원사업, 후원물품 지원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함께하는 사랑밭은 추진 중인 기업연계사업과 자체 후원사업, 결연사업 및 캠페인 사업 등을 구로구와 긴밀하게 추진해 나갈 예정이며, 구로구청은 함께하는 사랑밭이 추진하는 나눔사업에 인적, 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되어 향후 보다 효과적인 사업이 기대된다.

한편, 구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협의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함께하는 사랑밭이 2013년부터 적극 추진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에 함께 하게 되었다.

앞으로 함께하는 사랑밭은 구로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간식 및 의류를 지원할 예정이며,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연계 아동 참여프로그램, 시설개선사업 등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