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없이도 이제 흰머리를 검게…흰머리, 새치 전용세럼 흑모수 론칭

- 흰머리, 새치 때문에 매달 염색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

- 노화된 두피를 회복…모발내 멜라닌색소 재생 촉진

뉴스 제공
비알엔팜
2013-11-05 11:20
서울--(뉴스와이어)--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키는 곳 헤바베오는 두피, 피부 전문병의원에서만 판매하던 흰머리, 새치 전용 세럼 흑모수를 헤바베오 몰에서도 정식 판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헤바베오는 항노화 콘셉트의 제품인 흑생샴푸, 흑생세럼, 슬림앤스킨퉁퉁마디환, VIP SKIN 에너지워시팩, Senior 4080 바디워시 제품을 론칭시키며 꾸준히 헤바베오 마니아층을 넓혀가고 있다.

헤바베오 ‘흑모수’는 3대에 걸친 한의사 집안의 100년 전통의 발효공법으로 만들어진 흰머리, 새치 전용 세럼으로 염색 없이도 흰머리와 새치를 검게 변화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하수오, 창포, 인삼, 차가버섯, 연꽃 등 흰머리에 좋은 한방생약을 인위적인 효소를 통해 발효시키는 것이 아니라 자연발효, 개별발효, 합성발효 등 총 3단계 발효과정으로 한 달여 시간을 거쳐 만들어진다.

이를 통해 흑모수는 두피 침투력이 좋아져 모근까지 한방생약성분들이 잘 전달되어 흰머리와 새치에 소멸된 멜라닌색소의 재생을 돕는 촉진제 역할을 한다. 기존의 흰머리, 새치예방 제품들은 직접 섭취하여 몸에 흡수시키는 방식이라면 헤바베오 흑모수는 직접적인 원인이 있는 흰머리와 새치가 있는 두피에 직접 사용한다는 차이점이 있다.

헤바베오 도영욱 대표는 “흰머리와 새치 때문에 염색하는 사람 가운데 4명 중 1명은 염색부작용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 흑모수는 흰머리 새치의 본질적인 원인을 개선할 수 있는 촉진제 역할을 하는 전 세계에서 유일한 제품으로 그 동안 두피와 건강까지 해치면서 염색을 해오던 분들께서 인내심을 갖고 꾸준히 사용한다면 황폐화 되었던 두피가 회복되면서 흑모수의 성분들이 축적되어 멜라닌색소의 재생으로 흰머리와 새치의 흑모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흑모수는 헤바베오 공식몰(www.hebavepo.com)에서 한 달 사용량인 흑모수 스페셜세트(흑모수 4개+흑생샴푸 플러스1개)를 판매 중이며, 또한 두피에 축적되는 사용량과 사용기간이 중요한 만큼 흑모수 스페셜세트 구매하는 분들께 흑모수 1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비알엔팜 개요
비알엔팜은 '헤바베오'라는 브랜드명으로 천연물질 연구를 통한 탈모 및 흰머리 방지제품 개발 및 천연원료 신소재의 화장품 제품 개발을 주력으로 하는 천연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2013년 3월에 자사몰 www.hebavepo.com을 론칭하여, 탈모샴푸 흑생샴푸 플러스 및 악건성피부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워시오프팩 타입의 에너지워시팩 등 항노화 콘셉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bavepo.com

연락처

비알엔팜
마케팅팀
한명학 실장
02-2066-25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비알엔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