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철 국회의원, 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출판기념회 개최
- 국회의원 원유철이 전하는 꿈과 희망, 용기의 메시지
원유철(새누리당·평택갑) 국회의원이 11월 6일 오후 2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자전 에세이집 ‘나는 오늘도 도전을 꿈꾼다’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대표 권선복)에서 출간한 <나는 오늘도 도전을 꿈꾼다>는 만 28세 최연소 경기도의원을 시작으로 4선 국회의원이 되기까지 원 의원이 겪은 역경과 그가 걸어온 20여 년간 정치여정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원 의원이 경기도의원, 경기도 정무부지사와 경기도당위원장을 역임하며 경기도정을 경험한 8년간의 기록과 천안함 폭침사건, 연평도 포격사태를 겪으며 국회 국방위원장으로 느낀 소회들이 비중있게 실렸다.
책은 허기, 패기, 끈기, 용기라는 네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원유철 의원의 인생 역정과 정치인으로서의 행보 그리고 국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비전을 펼쳐 놓는다. 피 끓는 이십 대의 나이로 정계에 뛰어들어 4선 국회의원이라는 이력을 얻기까지 그가 걸어온 길은 단순히 ‘열정에 의해서’라고 부르기 힘들 만큼 치열했고 남달랐다. 그러한 까닭에 그 과정에서 펼쳐지는 희열과 절망의 순간들은 한 편의 드라마처럼 독자에게 오롯이 감동을 전한다.
그를 4선 국회의원으로 만든 힘은 끊임없는 절차탁마(切磋琢磨)의 노력에 있었지만 늘 주민과 같은 눈높이에서 함께 호흡하고자 했던 ‘인간미 넘치는 원유철’의 매력도 한몫을 했다. 21세기 성공 리더에게는 강인함과 통찰력은 물론 타인을 향한 배려와 나눔을 우선시하는 자세 역시 요구된다. 그런 면에서 앞으로 원유철 국회의원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며 이 책을 통해 그가 제시하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한 비전’에 수많은 독자들은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에서 출판한 책 ‘나는 오늘도 도전을 꿈꾼다’는 일견, 한 정치인의 솔직하고 담백한 인생 이야기를 담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 안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지금 이 시대, 우리에게 꼭 필요한 혜안을 묵직하게 제시하고 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힐링이 아닌, 그 어떤 시련도 정면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용기와 도전정신이라고 원유철 국회의원은 힘주어 이야기한다.
한편 이번 출판기념회는 내년에 실시되는 지방선거와 관련해 경기도지사 유력 후보군으로 하마평에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날 출판기념회를 신호탄으로 지방선거를 위한 본격 채비에 나설 것이란 관측이다.
이를 반영하듯 이번 출판기념회에는 황우여 대표, 서청원 전 대표, 정몽준, 이인제, 남경필 의원 등 당내 중진의원을 비롯해 이병석 국회부의장, 심재철, 정우택 최고위원, 홍문종 사무총장, 김기현 정책위의장 등 새누리 지도부가 대거 출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개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행복이 샘솟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출판을 지향하는 출판 기업이다. 기쁨충만, 건강다복, 만사대길한 행복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있다.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베스트셀러 작가나 기업가, 정치인 등 잘 알려진 이들은 물론 글을 처음 써 보는 일반인의 원고까지 꼼꼼히 검토하여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회고록, 에세이, 시집,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서편제에 버금가는 영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하소설 소리 책 기사 한국교육신문에 게재된 원문을 읽은 후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웹사이트: http://happybook.or.kr
연락처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070-7018-639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