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영화제 수상 힐링명상 다큐 ‘체인지’ 국내 무료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브레인월드코리아
2013-11-06 08:5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No.1 힐링명상 사이트인 멘탈헬스방송(www.mhtv.kr)이 최근 국제영화제 IFFSRV에서 단편 다큐멘터리 부문 우수작품상을 수상해 화제가 된 힐링다큐 ‘체인지(CHANGE)’를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멘탈헬스방송 관계자는 “이번 수상과 다큐멘터리가 갖는 의미를 담아 기존 회원대상 유료서비스를 무료로 전환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체인지’는 한국인이 만든 다큐멘터리로 지난 4월부터 미국 전역에서 시사회를 가지면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9월에는 영문 BOOK이 미국 젠킨스그룹과 독립출판사협회가 선정하는 올해 리빙나우 북 어워드(Living Now Book Award) 명상 분야에서 은상을 받기도 했다. ‘리빙나우 북 어워드’는 삶의 질을 높이며 혁신의 정신과 창조성을 드높인 명상·웰빙·깨달음 분야의 책에 수여하는 미국에서 권위 있는 상 중에 하나이다.

‘체인지, 생명전자의 효과(CHANGE, the LifeParticle Effect)'는 현대 물리학의 과학적 접근을 통해 삶의 변화에 대해 참 의미를 알려주고, 변화의 주체로서 인간 뇌의 중요성과 활용법을 제시한다. 이 다큐멘터리에는 국내에도 잘 알려진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닐 도널드 월시를 비롯해 존스 홉킨스대 마리엘 하디먼 박사, 애리조나 의대 교수인 스튜어트 하머로프 등이 출연하여 양자물리학, 뇌과학, 교육, 영성의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인식 전환의 필요성에 대해서 역설한다. 특히, <체인지>는 세계적인 명상가이기도 한 이승헌 국제뇌교육협회장이 총감독을 맡아 제작한 다큐멘터리로도 주목을 받았다.

<체인지>가 상을 받게 되는 국제영화제 IFFSVR은 미국·러시아·일본문화원 등이 후원하는 인도네시아 국제영화제. 매년 세계에서 출품하는 영성, 종교, 미래를 주제로 한 독립영화와 다큐멘터리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IFFSVR은 인종, 종교, 성별, 경제를 초월하여 건전하고 강력한 연대를 만들어 조화와 소통을 통해 인류의 평화를 추구하기 위한 국제영화제로 알려져 있다.

한편 ‘체인지’ 무료서비스에 나선 멘탈헬스방송은 자연의 소리, 힐링뮤직, 셀프코칭, 멘탈헬스체조, 포지션테라피, 세도나 명상 등 스스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원리와 방법을 제공하며 6만여명의 회원을 가진 ‘대한민국 No.1 힐링명상’ 사이트로 자리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멘탈헬스방송’ 앱을 다운 받으면 모바일로도 볼 수도 있다.

IFFSRV 시상식은 11월 2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플래닛 할리우드 영화XXI에서 개최된다.

브레인월드코리아 개요
(주)브레인월드코리아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닷컴(www.brainworld.com),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를 서비스하는 웰니스 분야 두뇌전문 IT기업이다. 국내 유일의 두뇌활용 전문포털과 No.1 힐링명상 사이트와 치유전문 방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멘탈헬스방송: http://www.mhtv.kr

웹사이트: http://www.brainworld.com

연락처

브레인월드코리아
기획팀
조채영
02-2016-3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