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 약으로 제대로 챙긴다…‘경남데일리디츄어블정’

- 약국에서 매일매일, 경남데일리디츄어블정을 만나보세요

- 30년 전통 레모나를 만든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의 ‘비타민D함유 츄어블정’ 제안

- 피부가 타지 않은 선샤인을 챙기세요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3-11-06 10:17
의령--(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비타민C 산제 제품 레모나를 만든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오창환)이 레몬맛의 씹어먹는 비타민D 함유, 일반의약품 ‘경남데일리디츄어블정’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타민D는 뼈 건강에 필수적이며 면역력에도 관여해 나이나 성별에 관계없는 필수영양소이다. 또한 햇볕 노출 시 생성된다고 하여 ‘선샤인비타민’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 실내생활이 많아지고 자외선차단제 용품의 과다사용이 빈번해지면서 햇볕을 쬘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결핍증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우리나라 성인 10명 가운데 5~6명은 체내 비타민D가 부족한 상태이며 최근 비타민D가 뼈뿐 아니라 폐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며 비타민D 부족 시 알레르기 비염 위험이 최대 80% 이상 증가한다는 연구결과도 발표되어 비타민D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추세다.

‘경남데일리디츄어블정’은 성인기준, 하루 1000IU로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며, 상큼한 레몬맛에 츄어블정으로 물 없이도 씹거나 녹여먹을 수 있어 어른뿐 아니라 우리아이들도 함께 복용할 수 있다.

경남제약 홍보팀 관계자는 “국내 최초 산제 비타민C를 만든 비타민 명가답게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D 제품을 출시했다”며 “낮시간에 야외활동이 적은 수험생과 직장인들은 물론 비타민D가 부족한 아이들이 복부비만 등 대사증후군에 걸릴 위험이 높은 만큼 아이들도 함께 복용하면 좋을 것이며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코엔자임Q10이 함께 배합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피부가 타지않는 선샤인, ‘경남데일리디츄어블정’의 포장단위는 60정이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구입이 가능하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