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마 샤인, 전국 알라딘 중고서점 판매 개시 기념 ‘풀세트 59000원 할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알라딘
2013-11-06 15:27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전자책용 e-ink 단말기 ‘알라딘 크레마 샤인’의 판매를 전국 6개 알라딘 중고서점에서도 개시했다고 밝혔다.

알라딘은 이를 기념하여 오는 주말인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 동안, 크레마 샤인과 전용 프리미엄 케이스, 콘텐츠 1종(허허 동의보감)으로 구성된 크레마 샤인 풀세트를 정가 189,000원에서 59,000원 할인된 130,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1월 29일까지 알라딘 사이트에서 크레마 샤인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세트 eBook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알라딘 크레마 샤인은 전자책 전용 e-ink 단말기로 국내 최초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다. 알라딘은 그간 인터넷 서점이라는 유통 특성상 크레마 샤인을 주로 온라인에서 판매해 왔었다.

현재 크레마 샤인을 판매 중인 알라딘 중고 매장은 서울의 강남점과 종로점을 비롯, 분당점, 일산점, 부천점, 대구점 등 총 6곳이며, 이번 주말부터 광주점에서도 판매가 개시될 예정이다. 크레마 샤인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매장에 방문해 기기를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알라딘 전자책팀의 김남철 팀장은 “그간 크레마 샤인이 온라인 위주로 판매가 되어 왔기 때문에 고객에게 e-ink의 특성 및 장점을 알리는 데 한계가 있었고, 고객들 역시 직접 보지 못한 상태에서 기기를 구매한다는 것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구매를 망설일 수 있겠다는 판단이 들어 매장 판매를 결정했다”며 “지난 9월 강남점에서 크레마 샤인 판매를 오픈했었는데 반응이 좋아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ebook.aspx?p...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