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K, 판매/거래 데이터 및 UX(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결합한 실시간 고객 피드백 솔루션 출범

뉴스 제공
GfK
2013-11-07 11:20
뉘렌바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독일 시장조사 전문기관 GfK는, 일련의 사용자 경험을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솔루션 ‘GfK 에코’(GfK Echo)를 공개했다. 고객 피드백을 실시간 포착해 반응을 취합하고 그 내용을 관리자 및 및 직원들과 공유함으로써 즉각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이다.

새로운 솔루션은 기업 전반에 걸친 고객 피드백을 판매/거래 및 기타 중요 데이터와 통합해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해당 결과는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양방향 대쉬보드를 통해 고객사에 제공되는데, 이를 통해 개별 부서부터 전사적 조직까지 경고 및 성취도 수준을 알 수 있게 된다.

‘GfK 에코’는 단순히 고객 만족 증진 기회를 제시하는 것 이외에도 독창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세계 최대의 UX(User Experience) Research 전문 조사 기관으로써, GfK는 사용자 경험 분석을 통해 ‘GfK 에코’가 발견한 인사이트를 실제로 활용하는 방안들도 제공해 준다. UX 분야의 전문가와 첨단 분석도구, UX 설계를 접목하여, ‘GfK 에코’가 포착한 기회와 이슈에 대해 보다 심층적인 분석을 수행하는 덕분이다. 이로써 고객사는 운영을 최적화하거나 또는 재정비하고 고객 경험 전반의 근본적 변화를 이뤄낼 수 있다.

댄 저커만(Dan Zuckerman) GfK 글로벌 제품 매니저는 “GfK 에코는 고객 피드백에 대해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 이상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우리는 기술력과 컨설팅의 막강한 조합으로 고객사가 성과를 높이고 효율을 촉진하며 각 고객에 대한 평생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찾아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GfK 에코’의 고객 만족 증진 효과나 상세 설명, 지역별 문의처를 알아보려면 담당자(댄 저커만)에게 전화(+1 973 599 3550) 또는 이메일( dan.zuckerman@gfk.com )로 문의하면 된다. 회사 홈페이지( www.gfk.com )나 트위터( http://twitter.com/GfK_en )에서도 관련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GfK 개요
89년 이상 GfK는 의사결정 과정에서의 중요한 질문을 해결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소비자의 구매 행동과 시장, 브랜드, 미디어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는 역학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 2023년 GfK가 NIQ와 결합하며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두 업계 리더가 하나가 되었다. 최첨단 플랫폼을 통해 고급 분석과 함께 제공되는 총체적인 소매 시장의 이해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를 통해 GfK는 "지식으로부터의 성장"을 주도한다.

웹사이트: http://www.gfk.com

연락처

GfK
댄 저커만(Dan Zuckerman)
+1 973 599 3550
dan.zuckerman@gf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