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 30주년 기념 ‘스쿨배틀’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 통해 사연 신청 받아 중, 고, 대학교 3곳에 빼빼로 증정

- 지난 5일 방송인 샘 해밍턴과 여배우 가원 직접 빼빼로 전달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13-11-07 10:33
서울--(뉴스와이어)--롯데제과는 빼빼로 30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쿨배틀’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는 10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onf)을 통해 ‘우리 학교 핫 이슈’에 대한 사연 신청을 받고 가장 많은 핫 이슈를 적어준 중, 고, 대학교 3곳을 선정해 전교생에게 빼빼로를 증정했다.

특별히 지난 5일에는 빼빼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샘 해밍턴과 배우 가원이 선정된 세 학교 중 한 곳을 기습 방문해 빼빼로를 직접 전달했다.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K중학교 3학년 5반 종례시간에 나타나 빼빼로를 전달하고 해당 반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한 것.

이날 샘 해밍턴과 가원의 방문은 일상생활에 지친 학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주며 파이팅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번 빼빼로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111명을 추첨해 빼빼로 기프티콘을 선물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빼빼로 탄생 30주년을 맞아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스쿨배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롯데제과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형민 주임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