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49회 경기디자인대전 수상자 38명 배출 쾌거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11-07 11:13
서울--(뉴스와이어)--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가 ‘제49회 경기디자인대전-패션/섬유디자인부문’에서 총38명의 수상자를 배출해 화제다.

패션디자인을 접해본지 얼마 되지 않은 학생들임에도 불구하고,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우수한 작품을 출품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지도한 결과 많은 학생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경기도지회가 주최하는 경기디자인대전은 시각/정보디자인, 영상/콘텐츠디자인, 패션/섬유디자인, 뷰티/헤어디자인, 제품/환경/공공디자인부문의 디자인 발전과 창작활동을 독려하여 경쟁력 있는 디자인 산업을 육성·발전시켜 나가는데 기여하고자 올해로 49번째를 맞이한 명실상부한 창작 디자인 공모전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원하는 패션산업체들이 늘어남에 따라 공모전 수상경력이 취업의 필수 스펙으로 자리 잡게 된 요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차별화된 교육시스템과 우수 교수진의 꾸준한 노력으로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지키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개발을 위한 지원을 돕고, 차별화된 패션특성화 교육내용으로 새로운 패션인력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결과가 다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교육·현장에서 뛰는 교육·스펙을 키우는 교육을 앞으로의 교육목표로 삼아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와 세계화된 패션인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전성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