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vision, JCB를 결제 처리 플랫폼에 추가

- Wing Hang Bank와의 제휴로

뉴스 제공
Payvision
2013-11-07 11:07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e-커머스 시장을 위한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에 전문화된 독립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세계적으로 가장 빠른 글로벌 인수 네트워크(global acquiring networks) 중의 하나인 Payvision이 자사의 글로벌 결제 포트폴리오에 JCB Card를 추가했다. 일본의 유일한 국제결제 카드 브랜드인 JCB는 전 세계 2,400만 가맹점들의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한 보안 결제 거래를 처리하면서 아시아에 강력한 입지를 구축해왔다.

중국의 Wing Hang Bank는 또 다른 강력한 브랜드를 확장 중인 카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고 이 파트너십을 통하여 Payvision은 중국와 일본 사이의 수익성 있는 국가간 상거래 기회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홍콩과 마카오의 고객기반에 새로운 보안 카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가맹점들은 이제 Payvision을 통하여 처리 시 VISA와 MasterCard 이외에도 이제 JCB Card를 결제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수 있다.

Wing Hang Bank의 수석 부 총괄 관리자 겸 소매 은행 본부의 대표인 Stephen Wong은 “Payvision과의 파트너십에 JCB Card의 온라인 승인을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확장이 우리 가맹점들, JCB 및 Payvision에 현저한 혜택을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Payvision의 APAC 지역 영업 담당 부사장인 Willy Kwa Kok Leng은 “JCB Card 처리를 기존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추가는 Wing Hang Bank와의 굳건한 파트너십에 또 다른 이정표가 될 것이다. 당사는 아시아 시장을 목표로 하는 대규모 고객기반이 있고 JCB Card의 당사 결제 포트폴리오 추가로 이 가맹점들에게 아시아로 사업을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Payvision 관련정보

e-커머스 시장을 위한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 전문 독립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Payvision은 Acquiring Banks와 PSP/ISO, 그들의 Merchants에게 혁신적인 기술로 앞선 안전한 PCI-DSS를 준수하고 PSD 라이선스를 받은 국제 결제 프로세싱 플랫폼을 제공한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인수 네트워크 중의 하나인 Payvision은 파트너사가 글로벌 풋프린트를 확장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국제 eCommerce 기회를 제공한다.

Payvision은 고객에게 24/7 지원, 150개 이상의 거래 통화 및 지역 카드 결제 통화, 첨단 보고 인터페이스, 견고한 위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2002년 설립된 Payvision은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뉴욕과 유타, 마드리드, 파리, 런던, 베를린,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및 오클랜드에 사무소를 설립하여 40개국 이상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하여 왔다.

Payvision은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개최된 CNP Expo 2013 중에 “Best CNP program outside U.S.”상을 수상했다.

www.payvision.com와 다음 소셜 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Twitter (https://twitter.com/payvision), LinkedIn (http://www.linkedin.com/company/payvisi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Payvision), 및 블로그: http://blog.payvision.com/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Payvision
Floriana Cristea
Corporate PR & Social Marketing Manage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