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미국 아마존 진출한다
토니모리는 미국 온라인 B2C 유통 전문 업체인 마이즈멧㈜(MISEMET)과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미국 아마존닷컴(Amazon.com)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미국현지 시장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최근 글로벌 B2C시장의 급속한 성장과 더불어, 아시아 제품의 인지도가 확대되고 있어, 세계 최대 온라인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토니모리 아마존 진출 협력업체인 마이즈멧은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의 제조와 함께 고품질의 한국 제품을 선별해 전 세계12개국에 진출해 있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을 통해 미주시장에 소개, 판매하며 특화된 마케팅 활동을 하는 유통 전문 업체다.
토니모리 해외사업부 오춘제 팀장은 “이번 유통 채널의 확보를 통해 미주 시장에서는 온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확대하게 됐다. 앞으로 미주 시장의 발 빠른 변화에 맞춰 신속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미주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에서 토니모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토니모리의 차별화된 유통 노하우와 적극적인 판매지원을 통해 내년 상반기까지 전세계 아마존닷컴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토니모리의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명실상부한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방침이다.
마이즈멧 개요
마이즈멧㈜(MISEMET)은 미국 온라인 B2C 유통 전문 업체이다. 고품질의 한국 제품을 선별하여 아마존닷컴(전 세계 12개국 진출 중인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주시장에 소개, 판매하며 특화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연락처
마이즈멧
정섭
031-931-5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