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CES,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향상된 디지털 경험 선보여

- 맞춤식 콘텐츠와 모바일 우선 접근 방법에 초점 맞춰

-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 CES

2013-11-07 11:2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오늘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2014 International CES®)의 웹 사이트( www.CESweb.org )와 향상된 모바일 앱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모두 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되어, 다양한 종류의 기기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맞춤식 콘텐츠도 추가되었다. 미국가전협회(CEA)에서 주관하는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으로, 2014년 1월 7일에서 10일까지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새로운 CES 웹 사이트는 데스크톱에서 노트북, 태블릿 PC 그리고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기에서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다. 웹 사이트도 새로운 느낌과 새로운 모습으로 재디자인되어 사용자 경험이 향상되고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더욱 쉽게 2014 CES 등록이 가능해졌다( www.CESweb.org/Register-Plan ).

캐런 추프카(Karen Chupka) 미국가전협회 이벤트 및 컨퍼런스 부사장은 “우리는 매년 참석자들이 국제전자제품박람회에서 보다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은 모바일 우선 접근 방법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사용자들이 모든 기기에서 쉽게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고 말했다.

웹 기반의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 PC로 참여하는 사람들도 여전히 CES 모바일 앱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연결 없이도 특별한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행사 일정 관리, 사이트 검색, 뉴스 알림, 이동수단 준비 및 시장조사 기능 외에도 사용자의 특정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맞춤형 콘텐츠 기능도 추가되었다. 주제별 투어 기능 같은 프리미엄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아주 적은 요금으로 CES 컨퍼런스 세션에 참여해 자신들의 관심 분야에 집중할 수 있다.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에서는 3,2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15개 제품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최신 소비자 기술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14 국제가전제품박람회 웹 사이트( www.CESweb.org )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 이 국제 기술행사의 공식명은 ‘국제가전제품박람회(International CES)’다. 본 행사는 ‘CES’라고 줄여서 사용할 수 있으나 국제가전제품박람회를 ‘세계가전전시회’와 혼용해서는 안 된다.

국제가전제품박람회(CES)에 대하여
국제가전제품박람회(International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본 행사는 지난 40여 년 동안 차세대 혁신 기술을 시장에 소개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위한 자리였다.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사 행사 중 가장 큰 CES는 해당 업계의 모든 면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미국의 2030억 달러 가전제품 업계를 대표하는 기술거래협회인 미국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가 주관하는 행사인 만큼,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물들이, 업계와 가장 긴밀하게 관련된 이슈들이 논의되는 포럼에 참석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ES 온라인 사이트( www.CESweb.org )혹은 소셜 미디어( http://www.cesweb.org/social )에서 확인 가능하다.

- 관련 행사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2013년 11월 12일, 뉴욕 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2014년 1월 5일,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
· 2014국제가전제품 박람회( International CES)
2014년 1월 7일-10일,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Sweb.org

연락처

미국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타라 더니언(Tara Dunion)
703-907-7419
tdunion@CE.org
www.CE.org

또는

앨리슨 프라이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www.CES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