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룩스 광치료, 모발이식 수술의 성공율 높여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3-11-07 13:07
인천--(뉴스와이어)--최근 들어 젊은 남성층과 여성층에게까지 탈모환자가 급증하면서 다양한 탈모치료 방법이 시행되고 있다. 탈모 치료에는 증상 및 원인에 따라 약물복용, 약물도포, 메조주사요법, 사이토카인 요법, 모발이식 등이 있지만, 영구적이고, 효과가 가장 확실한 치료방법을 원한다면 모발이식이 현재까지는 가장 유일한 대안이다.

많은 탈모환자들이 풍성하고 건강한 예전 모발의 모습을 기대하며 모발이식수술에 임하지만 모발이식의 실패와 부작용으로 수술 전보다 더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경우가 있다.

모발이식 수술의 가장 큰 부작용은 바로 이식된 모발의 생착율이 떨어지는 것이다. 이식된 모발의 생착율이 떨어지면 이식된 모발이 탈락하거나 듬성 듬성 나게 되어 모발이식 전 상태로 되돌아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또한 모발 추출부위의 염증과 함께 통증 및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게 되는 경우도 있다.

최근 들어 모발이식수술에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광치료가 사용되면서 이식된 모발의 생착율을 높여 이식된 모발이 건강하게 자라게 함으로써 모발이식 수술의 성공율을 높이고 있다. 또한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광치료는 모발을 추출한 부위의 통증과 염증을 줄여주고 전체적으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는 역할도 하고 있다.

스마트룩스 광치료는 빛의 특정 파장이 특정 세포의 증식 및 활성화에 효과적인 원리를 이용한 치료로 모발이식 후 이식 부위에 생착율 증대와 모발추출부위에 효과적인 사후관리를 동시에 이룰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발이식 전문센터인 메가성형외과 메가그라프트의 류희중 원장은 “모발 이식은 모발이식의 효율성, 이식된 모발의 생존율, 이식 디자인등을 모두 고려하여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정밀하고 섬세한, 전문적 기술을 요하는 수술이다. 따라서 반드시 모발이식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또한 모발이식수술의 가장 중요한 점은 이식한 모발이 생착율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모발이식수술의 성공이 좌우되는데 이러한 점에서 볼 때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광치료가 모발이식의 성공율을 높이고 있어 탈모환자들의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는데 유용한 치료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32-720-5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