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엘의료재단, 용인 이주노동자쉼터에서 의료봉사 실시

용인--(뉴스와이어)--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엔티엘의료재단은 용인 이주노동자 쉼터에서 의료 봉사를 지난 3일 실시했다.

높은 의료비로 인해 부담을 가지고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외국인노동자와 불법체류자를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의료봉사에 참여한 엔티엘의료재단의 임직원들은 혈액검사는 물론이고 수지침, 부황, 발 마사지, 청소, 음식준비 등의 봉사를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의료봉사에 참여한 엔티엘의료재단의 문희진(28) 씨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기쁘다”며 “아직도 도움이 손길이 많이 필요한 것 같다. 자주 이런 경험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엔티엘의료재단은 다가오는 겨울을 위해 내년 1월 또 다른 의료봉사를 계획 중이다.

엔티엘의료재단 개요
의료법인 엔티엘 의료재단은 1996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자궁경부확대촬영 검사법인 ‘Cervicography’를 보급한 이후 계속해서 다양한 혁신적인 검진 시스템을 개발하여 자궁암 검진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2003년에는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의 검사를 디지털화하여 ON-OFF LINE 통합 솔루션을 독자적으로 구축하였다. 현재 약 1000여개의 병∙의원에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 7개의 각 대리점과 3개의 지사를 두고 있다. 또한 이노비즈 기업과 세계 일류 상품으로 선정되어 세계적인 기술력과 시스템을 인정받았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제 4세대 모델, 무선(Wireless) 자궁암 영상진단시스템을 통해 해외 바이어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2015년 엔티엘 타이랜드 법인 설립 등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tllab.com

연락처

엔티엘의료재단
마케팅본부
김서연 대리
070-4567-48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