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배 예뻐지는 피부미인의 3박자 '수분, 탄력, 피부톤'

- 넓어진 모공, 흉터, 잃어버린 탄력 개선하려면?

서울--(뉴스와이어)--여자가 귀고리를 하면 1.5배, 치마를 입으면 2배 예뻐 보이고, 화장을 하면 4배, 얼굴이 하얗고 잡티가 없으면 9배 예뻐 보인다는 설이 있다. 또 ‘피부미인이 진짜 미인’이라는 광고 카피처럼,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빼놓고 미인을 논하기 어렵다.

피부미인이 되려면 3박자가 맞아야 한다. 화장품 광고에 흔히 쓰이는 미사여구 카피 속에 그 해답이 있다. 촉촉, 탱탱 그리고 투명한 백옥피부!

‘촉촉’은 피부가 충분한 수분을 가지고 있다는 표현이다. 수분이 감소하게 되면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고 피부표면이 거칠어지며, 특히 주름이 발생하기 쉽다. 촉촉한 피부는 노화가 더디게 오고 심미적으로 건강해 보인다.

‘탱탱’은 피부의 탄력을 표현한 것으로, 얼굴은 물론 몸 전반적으로 피부탄력이 저하되면 살이 처진다. 이때 모공 또한 탄력을 잃고 늘어나 넓어지기 때문에 그 공간으로 블랙헤드가 생기기 쉽고, 얼굴이 나이 들어 보이게 된다.

마지막으로 투명한 백옥피부는 피부 톤이 고르고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말한다. 색소질환은 주로 자외선에 의해 발생하게 되는데, 타고나는 하얀 피부도 있겠지만 평소 자외선 차단 관리를 잘 해주고 얼굴에 함부로 손을 대지 않는 습관도 중요하다.

하지만 노력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이미 넓어진 모공이나 피부에 남아버린 흉터, 잃어버린 탄력은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시대가 변한만큼 피부과의 치료법 또한 효과적이고 다양해졌다. 모공과 탄력을 같이 좋아지게 하는 대표적인 치료로는 큐-이펙트 시술이 있다.

CU클린업피부과 청담점 오정준 원장은 “큐-이펙트는 전반적인 피부 상태와 흉터의 정도를 고려하여 치료방법을 달리 적용할 수 있으며, 얼굴 전체 혹은 부분적으로 마이크로 레이저 필링 후에 프로파일 레이저를 병행 치료하는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프로파일(TRL)은 2940nm 파장의 어븀야그 프랙셔널 레이저로써 불필요한 손상과 통증이 거의 없으며 여드름 흉터, 주름과 모공 개선에 효과적이다.

오 원장은 또한 “큐-이펙트는 마이크로 레이저 필링과 프로파일 시술을 복합적으로 시행함으로써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고려한 맞춤치료로 환자의 불편부담을 줄였다”고 덧붙였다.

클린업네트워크 개요
CU클린업피부과의원은 피부과 전문의 원장단으로 이루어진 네트워크 피부과 병원이다. ‘나만의 피부 주치의’를 모토로 하여, 환자 개인의 피부타입을 고려한 정직하고 효과적인 진료를 추구한다. 활발한 피부과 치료 연구와 학회 활동은 물론 오랜 임상경험으로, 의료진은 일반적인 피부과 질환부터 난치성 피부질환까지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pskin.co.kr

연락처

CU클린업 네트워크
홍보팀
강우정 주임
070-4398-87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