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3분기 매출319억원 기록

- 직전 분기 대비 매출 11.1% 감소

- 포털중심 경쟁력 강화 및 신성장동력 마련에 역량 집중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11-08 09:23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지난 3분기 매출 319억원, 영업손실 93억원, 순손실 76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전반적인 매출부진의 영향으로 전분기에 이어 적자를 지속한 가운데 매출액은 전분기 및 전년 동기대비 각각 11.1%, 35.5% 감소했다.

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CFO는 “사업포트폴리오의 재정비와 모바일 기반 신규사업의 성장기반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기존 사업 영역에서는 선택과 집중을 통한 포털 중심의 파워 확보에 주력해 재무구조를 개선해 나가는 한편, 싸이메라의 글로벌SNS 출시 및 수익모델 개발 등 모바일 기반 신규서비스를 중심으로 신성장동력 마련에 전사 역량을 결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정혁진 차장
070-7401-2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