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은 떨어져도 알바는 돼야지’ 알바천국 재기발랄 새 광고캠페인 출격

- ‘오디션 탈락자들에게 무슨 일이?’ 알바천국, 2013 하반기 새 TV광고 론칭

- 폭소 자아내는 ‘반전 뮤직비디오’…알바천국 새 TVCF 어떻길래?

서울--(뉴스와이어)--‘오디션에 떨어진 탈락자들은 무얼 하며 지낼까?’

‘천만가지 알바솔루션’, ‘알아봐라 알아봐’ 등 특유의 재기 발랄한 광고메시지로 시선을 끌어온 알바천국이 2013년 하반기 눈에 띄는 3편의 광고로 다시 한번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지난 상반기 ‘영화관’ 컨셉을 앞세운 ‘꿀알바 채용관’, ‘중장년 채용관’, ‘스마트앱 시리즈’ 등 3편의 광고로 폭넓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2013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한국능률협회컨설팅), ‘올해의 브랜드 대상’(한국소비자포럼) 등을 거머쥔 바 있는 알바천국은 이번 하반기 업계 대표사이트로서의 새로운 시도를 담은 ‘뮤직비디오’ 형식 TV광고를 야심차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 2013 하반기 알바천국 새 TV광고 캠페인에서 주목해야 할 주인공들은 바로 ‘오디션 탈락자들’이다.

힘들게 올라간 오디션 무대에서 탈락한 후, ‘락’, ‘발라드’, ‘힙합’ 3가지 버전으로 탈락의 쓴맛을 처절하게 노래하던 이들은 ‘오디션은 떨어져도 알바는 돼야지’라는 마지막 반전 메시지를 전하며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광고의 키(Key) 메시지 전달을 위해 민훈기, 쓰레기스트(이상 슈퍼스타K), MC타래(쇼미더머니) 등 주요 인기 오디션프로그램 탈락 경험이 있는 출연자들이 직접 모델로 나서 현실감을 극대화시키고 3인 3색의 개성과 매력을 뽐냈다.

알바천국은 특히 ‘락 버전’의 거칠고 코믹스런 매력, ‘힙합 버전’의 세련미, ‘발라드 버전’의 반전 매력 등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또 멜론, 네이버뮤직, 올레뮤직을 통해 이들이 광고 속에서 부른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새롭고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됐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요즘 청년들이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오디션을 소재로 삼아 자연스런 공감대 형성과 호기심을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나만의 새로운 시작을 알바천국 앱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새 광고캠페인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알바천국은 이번 새 TVCF 론칭을 기념하는 빅이벤트 ‘쇼 미더 뭐’를 9일부터 홈페이지에 오픈한다. 3편의 광고 감상 후 가장 공감되는 CF 모델을 선택한 후 이루고자 하는 소원과 사연을 남기면 응모 완료되며, 1등 3명에게는 1천만 원 상당의 소원 지원금과 함께 쓰레기스트, 민훈기, MC타래가 직접 해당 소원을 들어주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1월 중에 찾아올 예정이다.

2013년 하반기 알바천국의 새 TVCF는 유튜브에서 지금 감상할 수 있다.

(쓰레기스트 http://youtu.be/G5OB1D5YoJQ / MC타래 http://youtu.be/CLAAZxaaTv8 / 민훈기 http://youtu.be/hIHSbgZzscQ )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현승희
02-3479-89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