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행복마을 네트워크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 정자청소년수련관,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 전달

2013-11-08 09:56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정자청소년수련관(관장 오명록)은 11월 16일과 17일 양일간에 걸쳐 청소년수련관과 인근 파크뷰 아파트 다리 길에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는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준비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자청소년수련관 직원과 정자동 행복마을 네트워크, 성남시 행복마을리더, 청소년 자치조직, 청소년자원봉사자 등 총 20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진행되며, 행사를 통해 만들어진 김치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17일에는 청소년수련관에서 활동하는 청소년 동아리 축하공연과 지역 마을 잔치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오명록 정자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봉사단체, 일반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다”면서 “가족과 마을이 함께하는 따뜻한 행복마을 네트워크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자청소년수련관에서는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할 자원봉사자(중·고등학생 20명)와 일반 가족(초등학교 4학년 이상) 50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자청소년수련관(070-7496-2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http://www.tenten21.or.kr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기획홍보팀
한기성
031-720-85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