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에버레인(EVERAIN)’ 일본시장 본격 진출

뉴스 제공
에스엠씨엔티
2013-11-08 14:42
수원--(뉴스와이어)--USDA 인증을 받고 국내 보성에서 생산된 유기농 녹차로 만든 유기농화장품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레인이 뷰티 선진국인 일본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국내 순수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에버레인(www.everain.co.kr)은 미국과 일본을 포함한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에버레인 유기농 화장품은 서울대 농생명과학대 창업보육센터 벤처기업과 손잡고 순수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직접 추출하여 생산한 제품으로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아오고 있으며,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로부터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회사로 선정되었다.

에버레인 해외마케팅 관계자는 “11월 일본 현지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며 “아시아 시장에서 K-뷰티가 인기를 끌며, 일본의 방사능 노출사건 이후로 피부에 직접 닿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고 말했다.

또한,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일본 유기농 화장품 시장을 선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지금이 일본 진출이 최적기라고 판단했다”며 “일본은 이번에 오픈하는 에버레인 전용 온라인 몰(www.everain.jp)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를 파악한 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에버레인은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및 유럽 등의 영어권 유기농화장품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뛰어들 예정이다.

에스엠씨엔티 개요
(주)오가뷰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개발 및 컨설팅을 전문으로 운영되어 왔으며, 현재 천연유기농화장품 전문 쇼핑몰 ‘에버레인’을 운영하고 있다. 에버레인에서 판매되는 화장품은 국내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재배된 유기농 인증 식물을 주 원료로 사용한다. 천연 화장품의 안정성과 새로운 제품에 대한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건강한 피부를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지향한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겠다는 원칙으로, 중국수출을 진행하지 않고 동물시민보호단체 ‘카라’에서 착한회사로 선정된 자연과 생명을 소중히 하는 착한기업이다.

에버레인 재팬: http://www.everain.jp

웹사이트: http://www.everain.co.kr

연락처

(주)에스엠씨엔티
홍보팀
김보람 실장
070-8230-35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