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크 글로벌, Inmarsat-ORBCOMM 글로벌 위성 M2M 표준 지원 모뎀 발매 발표

- 매끄러운 통합으로, 연결 신속성, 글로벌 커버리지 안정성 및 다양한 선택권 제공

샌디에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상용 및 위성용 네트워크 M2M 장치 제조 분야의 선도기업인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은 위성통신서비스 기업인 인마새트(Inmarsat)와 오브컴(ORBCOMM)이 도입한 새로운 위성 M2M 플랫폼에 대해 자사의 QPRO모뎀이 호환성을 갖추게 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세 기업은 각자의 기술 및 네트워크 액세스를 활용해 전 세계적인 M2M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을 기울여 왔다.
퀘이크 글로벌의 폴리나 브라운슈타인(Polina Braunstein) 최고경영인은 “컨소시엄을 통해 위성 M2M 네트워크 분야의 표준화 증진을 위해 협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는 고객에게 특정 네트워크 제품 라인에 대한 투자 및 유지 없이 비용효율적인 무선 네트워크 옵션을 제공하겠다는 퀘이크의 비즈니스 철학에 부합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QPRO는 내구성이 뛰어난 소형 멀티밴드 모뎀으로 완전한 프로그램 작동이 가능한 독립실행형 M2M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퀘이크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의 경우, 지상용 및 위성용 네트워크를 매끄럽게 통합시킬 수 있는 통합 명령어 조합을 제공, 고객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QPRO는 M2M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기능 및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M2M 솔루션의 경제성을 더욱 향상시킨다.

인마세트와 오브컴이 도입한 새로운 위성 M2M 플랫폼을 QPRO가 지원함에 따라, 응답 시간이 더욱 빨라지고, 글로벌 커버리지 또한 확대되며 네트워크의 안정성 또한 강화되어 지상용 네트워크가 처리할 수 없는 지역에 대한 자산 추적 및 관리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소개

퀘이크 글로벌은 위성, 이동통신, GPS 및 기타 기술을 이용해 자산 추적 및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산업용 M2M 장치를 설계, 제조하고 있다. 전 세계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퀘이크는 장비 제조업체 및 기타 중장비, 항공, 해상, 트럭, 공공서비스, 석유/가스 및 철도 분야의 기업에 M2M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고객으로는 벨 이큅먼트(Bell Equipment), 케이터필라(Caterpillar), 두산, 파리아(Faria), 히타치(Hitachi), 현대, 코마츠(Komatsu), 마린 인스트루먼트(Marine Instruments), 스미토모(Sumitomo) 및 볼보(Volvo) 등이 있다. 퀘이크 글로벌의 M2M 장치는 전 세계 100만 대 가량 보급되었으며, ‘Inc.’ 매거진 선정 미국 내 500대 고속성장 비공개기업에 포함된 바 있다. 1998년 설립된 퀘이크는 샌디에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 지사를 거느리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quake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akeglobal.com

연락처

퀘이크 글로벌 (Quake Global, Inc.)
샌디 해리슨 (Sandi Harrison)
858-277-7290, ext. 287
sharrison@quakeglobal.com

혹은

로드스 커뮤니케이션스 (Rhodes Communications, Inc.)
짐 로드스 (Jim Rhodes)
757-451-0602
jrhodes@rhodes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