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다이어트 방법 냉각지방분해술 ‘클라투’

- 빼기힘든 부위의 지방을 분해하는 클라투, 간편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각광

서울--(뉴스와이어)--지방을 얼려서 분해시키는 클라투 인기가 뜨겁다.

백범기념관에서 개최된 2013 한국미용성형학회 추계심포지엄에서 강남 피카소피부과 이영미 원장은 클라투를 이용한 냉각지방분해술에 관해 발표했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클라투 냉각지방파괴술 외에도 다양한 비만 치료법에 대한 심도 깊은 발표와 토론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학회에서는 다이어트 시술에 새로이 각광받는 클라투-강남피카소 이영미원장 발표-가 소개되어 소개되어 전문의의 실력을 배가 시킬 수 있는 방안들로 관심 받기도 했다. 이원장은 기존의 절개식 지방흡입수술의 단점을 개선한 비절개, 비침습적 지방파괴술로 알려진 네오울트라 키닥터로 이미 유명하다.

클라투는 올해로 22회째를 맞는 유럽 피부과학회(EADV, European Academy of Dermatology and Venereology)는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피부과학회에서도 호평한 냉각지방파괴술이다.

냉각지방파괴술로 불리우는 클라투는 지방이 일정 시간 냉각되면 자멸하는 원리를 이용해 만든 장비다. 인체 지방세포가 추운 환경에 노출되면 자연 분해되는 성질을 이용해 수술 없이 지방을 감소시키는 시술로, 다이어트로 빼기 힘든 옆구리살, 팔뚝살, 허벅지살, 복부, 러브핸들 등에도 좋은 효과를 보인다.

이러한 효과는 중앙대 부속병원 김범준 교수팀과 함께 진행한 동물 임상시험에서 입증됐고, 이를 토대로 식약처로부터 ‘비침습적 지방감소’ 사용 목적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이영미 원장은 이날 발표에서 “클라투는 시술 시 절개와 마취가 필요가 없어 안전하고 시술과정 중 강력한 냉각 에너지가 나오지만 피부, 혈관, 지방층 주변 조직을 보호해주는 특수 젤패드가 있어 손상을 최소화 시킨다”고 설명했다.

시술 과정에서 강력한 냉각 에너지가 나오지만 피부, 혈관, 지방층 주변 조직엔 손상 주지 않아 안전하다. 특히 다이어트로 빼기 힘든 옆구리살, 팔뚝살, 허벅지살, 복부, 러브핸들 등에 좋은 효과를 보여 남녀를 불문 바쁜 직장인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시술 시간은 최대 1시간 정도로 시술 중에도 전화 통화가 가능하는 등 편안하며, 시술 후 즉시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 실제 클라투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비침습적 지방감소 사용 목적으로 허가 받으며 다이어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됐다.

또한, 치료 후 3개월 동안 체중이 꾸준히 감량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클라투 냉동지방파괴술은 초음파 지방파괴술 네오울트라와 함께 시술시 그 효과가 배가되는 후기를 보여준다.

자세한 문의는 02-555-1382를 통해 할 수 있다.

피카소피부과 개요
강남 피카소피부과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선릉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네오울트라, 제모, 여드름흉터, 기미, 주근깨, 미백, 레이저토닝, 스컬트라 시술 등 피부 비만클리닉을 전문으로 여의사가 진료하는 피부과 의원이다.
연락처

강남피카소클리닉
박창현실장
02-555-13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