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손 글씨와 포토가 돋보이는 맞춤형 시즌카드 출시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3-11-11 09:33
파주--(뉴스와이어)--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www.cardq.co.kr)가 연말을 맞아 ‘시즌 카드’로 크리스마스카드 8종, 연하장 8종을 출시했다.

카드큐에서 이번에 출시한 시즌카드는 손글씨를 활용하여 감성적이고 친근함을 더했다. 또한 대표상품으로 카드에 사진과 로고를 새길 수 있는 ‘맞춤형 카드’를 내세우면서 카드큐만의 차별화 전략을 펼쳤다.

카드큐 관계자는 “시즌카드는 수요자가 개인뿐 아니라 기업, 교회 등 다양한 만큼 고객이 만족할 상품을 추구했다”며 “인기를 얻고 있는 손글씨를 카드에 반영하고 고객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사진과 로고를 곁들인 고객 맞춤형 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신상품 출시로 카드큐 5주년 기념 및 연말 맞이 이벤트를 풍성하게 진행하고 있다.

청첩장을 주문한 고객에게 틀에 박힌 감사장 대신 연말맞이 시즌카드로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신상 카드(연하장, 크리스마스카드) 15% 할인쿠폰과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댓글 이벤트도 추진하고 있다. 카드큐 홈페이지에 간단한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이어리, 시즌카드 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rdq.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마케팅팀
정경철 과장
031-940-1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