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은정, 김세아와 함께 한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13-11-11 09:35
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장상천)는 용인포은아트홀에서 후원자와 홍보대사들뿐 아니라 일반인들이 함께하는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 배우 신은정, 배우 김세아 뿐 아니라 600여 명의 후원자와 나눔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의 참여로 마련된 ‘2013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는 대한사회복지회 특별한 후원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뿐 아니라 다양한 공연을 통해 희망을 나눴다.

그리고 지난 12년 간 많은 활동을 해왔던 홍보대사 배우 김정은 씨가 참석하지 못한 대신 감사와 사랑, 그리고 나눔에 대한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보내와 패밀리데이의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오!싱어즈는 음악을 통한 행복전파와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공연을 모토로 하여, 여성중앙의 기자, 독자, 다양한 분야에서 잡지를 함께 만드는 관계자들을 중심으로 꾸려진 합창단이다.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에서 오!싱어즈는 보리밭, 넬라판타지아 등 감동적인 무대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희망을 심어주었다. 앞으로도 희망과 나눔을 전파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합창단이다.

용인포은아트홀에서 마련된 이번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는 지난 7월 문화기부를 위해 MOU협약을 체결한 용인문화재단의 후원으로 많은 분들을 모시고 진행될 수 있었고,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창조적인 문화예술을 지향하는 용인문화재단은 이번 기회를 통해 문화기부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다.

또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커피와 함께 평일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 주었다.

‘2013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 자리를 통해 나의 작은 나눔, 나눔이 모여 더 큰 희망으로 내 이웃에, 그리고 세상에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2013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는 용인문화재단, 여성중앙, 첼리스트 김규식, 홍보대사 배우 신은정,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 진원무역, 스타벅스, 아워홈,W&C, 스페셜필름, 라이크스프링, 아가방, 크리즘, 아주특별한 파티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대한사회복지회는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국내외 전문 입양기관으로서, 많은 입양대상아이들과 미혼양육모 가정, 장학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있다.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후원개발부 홍보과
이승주
02-567-8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