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개인 웹 서비스 전면 개선

- 화면 이동 없이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위젯 기능 추가

- ‘할 일 보기’ 서비스를 통한 꼼꼼해진 개인 관리

- 10종의 디자인 스킨을 통한 다양한 꾸미기 화면 제공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11-11 09:54
서울--(뉴스와이어)--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는 메일, 쪽지, 캘린더, 메모, 주소록, N 드라이브, 오피스 등의 웹 서비스에 위젯, 할 일 보기 등을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개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메일 서비스와 캘린터 서비스 우측에 화면 이동 없이 일정, 할일, 메모, 연락처, N 드라이브 등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위젯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메일 혹은 캘린더 화면에서 일정/할일/메모 등록은 물론 N드라이브 파일 저장도 가능해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캘린더 서비스에는 ‘할 일 보기’가 추가되어 개인 할 일에 대한 꼼꼼한 확인과 관리가 가능해졌다. 할 일에 대해서는 완료일을 설정할 수 있고, 시작 전/진행 중/완료 등 할 일의 진행 상태에 따라 별도의 개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 화면 구성도 깔끔하고, 다양해졌다. 기본 스킨5종 외에 디자인된 스킨10종을 추가 제공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공간에서 나만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게 됐다.

경성민 네이버 기능형서비스 실장은 “메일, 캘린더, N 드라이브 등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를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실생활 속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개선 작업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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