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콘서트, SG워너비 우정출연

서울--(뉴스와이어)--가수 박혜경(31)이 다시 음악으로 돌아왔다.

올해로 데뷔9년째인 가수 박혜경은 오는 26~27일 서울 '대학로HS클럽'에서 오후 4시,8시 하루 두차례 스탠딩 공연을갖는다.

이번 공연에는 평소 박혜경과 절친한 'SG워너비'가 우정출연 2집 히트곡인 '죄와벌','살다가' 등을 열창한다.

또한 플라워,김현성,엠스트리트,뷰렛,ark, 등이 출연하여무대를 더욱 빛낸다.

'무지개 단 단비'는 일본에서 100여명의 팬클럽 회원들과음악및 방송관계자들이 대거 입국 콘서트를 참관할예정이다.

박혜경 공식 팬클럽인 Daum 팬카페 '라벤더'회원1만400명이 움직이며 '박혜경 콘서트 공동구매'를시작하여 팬들이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연을 볼 수 있게지원을 하고 있다.

이날 박혜경 라이브에 목말라 하던 팬들은 즐거운 공연을보면서 함께 축제의 장을 만든다.

박혜경의 '무지개 단 단비'는 한결 성숙해진 감성으로사랑과 삶을 노래하는 그녀의 음악 이야기,맑은 하이톤의음색에서부터 깊이 갈무리하는 차분한 보컬까지무지개처럼 다채로운 그녀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특히 폭발적인 에너지로 관객을 집중시키는 라이브퀸의카리스마...,구김살 없는 발랄함 등 많은 이야기를 가슴에담고 팬들을 찾아간다.

이날 공연은 'Delight','It's You' 등의 히트멤버들과'주문을 걸어(박카스,센스민트)','빨간운동화(라네즈)','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KTFMagicn)','우린 1년을 만났죠(삼성 애니카)' 등 주옥같은CF 배경음악과 함께했던 그녀의 힛트곡들을 선보인다.

또한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의 주제가인 '그녀를 믿지마세요'와 MBC 미니시리즈 '원더풀 라이프'의 '바보'에삽입되었던 노래위주로 진행될 이번 콘서트는 땀방울하나까지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풀아시안 엔터테인먼트 배창훈대표는"방황하던 박혜경씨는 새로 전속계약을 맺어 안정감을 갖고 새로운음반출시를 위해 녹음실에서 작업에만 전념하고있고,콘서트가 끝나면 좋은 앨범을 갖고 팬들을 찾아볼 수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수 박혜경은 지난 1995년 '강변가요제 입상'을계기로 가요계에 입문을 하고 1997년 그룹 '더더'로 리드보컬로 상큼발랄하게 등장 한국 '모던록 보컬의 대표적주자'로 활동을 하였다.

그룹 '더더'에서 신선한 목소리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받았던 박혜경이 1999년12월 홀로서기를 시도했다.

1집앨범에서는 많은 국내의 굵직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를해 박혜경의 솔로앨범에 힘을 실어주었다.

이후 박혜경은 2집 'O2', 3집 'Feel Me', 4집 'Seraphim', 5집 '박혜경 5집'그리고 'Best in Live'를 내고 활동을 하였다.

특히 박혜경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라이브에서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여성로커로 혼성듀엣 '더더'의리더로 활동하면서 "모던 록의 전령사"란 별명갖고 있던그녀가 색갈있는 솔로 가수로 변신에 성공했다.

박혜경의 노래는 허스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특유의보컬과 풍부한 감성이 어우러지면서 "음악성 높은 가수"란평가를 받고 있다.

연락처

박혜경 매니저:김현순 이사 02-544-1331 011-9004-76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