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분유 10주년 사랑나눔 이벤트’ 실시

- 뉴질랜드 여행 등 푸짐한 선물은 물론, 참여자 전원 10,000원 할인권 증정

- 참여자 한 명당 1,000원 적립하여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따뜻한 이벤트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11-11 11:28
서울--(뉴스와이어)--국내최초의 산양유아식으로 대한민국 아기들의 건강을 지켜온 친환경 로하스 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탄생 10주년을 맞이하여 12월 31일까지 대대적인 <사랑나눔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한 명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고 총 적립액에 해당하는 후원품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공익적 성격까지 띠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에 방문해서 ① 산양유아식과 관련된 퀴즈 풀기 ② 산양유아식을 먹고 씩씩하게 자라난 아이의 사진 및 소개 올리기 ③ 홈페이지에 올라온 아이 사진을 보고 ‘좋아요’ 누르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를 위한 사은품으로는 산양유아식의 고향 뉴질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가족회식 상품권, 산양유아식 등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참여자에게 온라인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 10,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꽝 없는 이벤트이기도 하다.

일동후디스의 대표상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최초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귀한 산양원유로 직접 만들어 유해물질 걱정이 거의 없고 영양가치가 탁월한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이다. 산양유는 우유와 달리 단백질 지방 조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소화가 쉽게 잘 되고 알레르기 걱정도 적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직접 먹여본 엄마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지난 10년간 1,000만 캔 이상 판매될 만큼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산양유아식은 영유아 뿐만 아니라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성인에게도 영양가치가 탁월한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아기들의 건강을 지켜 온 후디스 산양유아식 10주년을 맞이해서 고객에 대한 감사는 물론, 사회에 대한 따뜻한 기부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번 <사랑나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하면서,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안전한 식품으로 고객여러분께 다가갈 것이며,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