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세이난 대학 ‘여대생 관광홍보 사절단’ 부산 방문활동 성료

- 스타플라이어와 함께 ‘기타큐슈’ 관광홍보 활동 펼치다

부산--(뉴스와이어)--일본 후쿠오카현 기타큐슈에 소재하는 ‘세이난 여자대학’의 여대생 10명과 교수 1명으로 구성된 관광홍보 사절단이 지난 8일(금) 부산을 방문하여 기타큐슈 관광 진흥을 위한 홍보활동을 벌였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스타플라이어(www.sfj.kr) 항공사 직원들과 함께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부산지역의 여행업계를 직접 방문하여 기타큐슈의 다양한 관광지는 물론 부산-기타큐슈를 운항하고 있는 스타플라이어를 소개하는 홍보활동을 펼친 것이다.

이 대학 관광문화학과는 매년 봄과 가을 시즌, 주말 및 휴일에 대표적 관광지인 모지코 레트로에서 기모노 렌탈 스테이션인 ‘레트로 코마치’를 직접 운영하는 활동을 펼쳐 방문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부산 방문에도 전원이 일본 전통의상인 하카마를 입고 자신들이 직접 재배하고 생산한 지역 특산물인 레트로 코마치 쌀을 나누어주며 색다른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최근 일본 방사능 오염수 문제 및 한일 양국간의 정치적인 문제등으로 한국발 일본여행이 침체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와 같은 관광 홍보 사절단의 활동은 양 지역간의 교류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번 사절단과 함께 관광홍보 활동을 펼친 스타플라이어는 부산-기타큐슈 노선에 A320기종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2회 왕복 운항하고 있으며 운항시간도 편도 50분에 불과하여 당일 일본여행도 가능한 운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내 좌석과 인테리어에 있어서 프리미엄 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타 항공사 동일 기종의 경우 최대 180석을 배치하는데 반하여 144석 또는 150석으로 좌석을 배치하여 매우 쾌적한 기내 좌석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 좌석 가죽시트 및 개인형 모니터와 함께 개별 모니터를 제공하고 있어, 일반적인 저가항공사(LCC)와 구별하여 하이브리드 항공사라 불리고 있다.

스타플라이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fj.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타플라이어 부산지점 개요
스타플라이어는 부산(김해)─기타큐슈를 운항하는 항공사다. 기존에 없는 새로운 항공 운송 서비스를 고객, 사회에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연락처

스타플라이어 부산지점
영업/마케팅 부서
서상은 사원
051-715-00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