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금천구청, 소외이웃 위한 자선 바자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금천구청과 협력하여 금천구청 광장에서 소외계층돕기 ‘사랑나눔바자회 위드마켓’을 열었다.

수많은 시민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열린 ‘사랑나눔바자회 위드마켓’은 지난 5일 국회에서 진행한 바자회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된 행사로, 가구, 의류, 주방용품, 책, 스포츠용품, 잡화 등을 판매했으며, KGB택배가 물품 후원을 했다.

행사에 참여한 차성수 서울 금천구청장은 “소외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행사를 만들어준 함께하는 사랑밭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사랑밭과 의미 있는 나눔의 자리에 함께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또한 바자회 경매행사에 애장품을 기증하며 “구청장으로 당선되었을 때 처음으로 사용하던 의미 있는 만년필이다. 좋은 가격에 낙찰되어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판매한 바자회 물품은 KGB택배를 비롯해 인테리어 생활제품 전문기업 ‘인하우스플러스’, 유아용품 쇼핑몰 ‘난쟁이 똥자루’, 출산육아용품 판매업체 ‘(주)에코오가닉코리아’가 후원했으며, 바자회 수익금은 11월 19일 진행할 소외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치 담그기’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