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아트센타, 106기 토털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 개강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푸드문화의 신개념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쿠킹아트센타가 ‘106기 토털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음식은 맛있는것도 중요하지만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처럼, 음식에 대한 생각이 조금씩 변하고 있다. 맛과 영양뿐 아니라, 음식스타일링도 중요해지고 있다는 뜻이다.

쿠킹아트센타의 관계자는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상황에 맞는 적절한 푸드연출을 하는 분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보다 폭넓은 분야로 진출하고 있는 추세다”고 말했다.

이에 걸맞게, 쿠킹아트센타의 토털푸드스타일리스트 수업도 체계적인 수업과 실무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수 및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푸드스타일리스트에게 필요한 부분을 꼼꼼히 집어주는 수업방식으로 진행된다.

쿠킹아트센타 106기 토털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은 11월 30일(토) 개강 예정이며, 주 1회 수업이 진행된다. 수료 후에는 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 수료증과 푸드코디네이터 2급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미래를여는교육 개요
(주)미래를여는교육은 1989년 설립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 및 서비스 분야 기획,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한국PR전문가교육원,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 한국스포츠경영관리교육원, 한국부동산디벨로퍼교육원, 쿠킹아트센타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jobi.com

연락처

미래를여는교육
이은화
02-6273-85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