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화이트, 샤키라의 스마일 스토리 공개

- 전 세계 팬들에게 #3DWhiteSmile에 자신의 미소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도록 권유

뉴스 제공
Procter & Gamble
2013-11-12 15:20
바르셀로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욕증권거래서: PG) 오늘, 크레스트 (Crest)와 오랄비 3D 화이트(Oral-B 3D White)는 전 세계 팬들로 하여금 자신의 미소의 힘, 그리고 그 미소와 관련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도록 하는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 글로벌 캠페인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특별한 크래스트 앤 오랄비 블루 앤 화이트 갈라 (Crest & Oral-B Blue & White Gala)에서 샤키라의 스마일 스토리 (Shakira’s SmileStory:샤키라의 미소 이야기) 영상이 공개되고 전 세계적으로 스트리밍 됨과 동시에 시작되었다.

샤키라의 스마일 스토리 제작과정에서 3D 화이트는 샤키라가 지닌 미소의 아름다움과 힘뿐만 아니라 샤키라(Shakira)는 누구이며 그녀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가에서 영감을 얻었다. 공유가 가능한 이 짧은 스마일 스토리 영상은 예술가, 인도주의자, 그리고 친구로서 샤키라의 여정을 담고 있다. 샤키라의 스마일 스토리는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주고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시각적인 이미지로 사용되어 이들로 하여금 자신만의 스마일 스토리를 #3DWhiteSmile(#3D 화이트스마일)에서 공유하도록 했다.

스테판 스콰이어(Stephen Squire) P&G 구강케어(P&G Oral Care)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는 “미소는 힘을 가지고 있다”며 “미소는 이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미소는 사람들이 가장 처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인상이며 모르는 사람을 친구로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졌다.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일수록 더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다. 그것이 바로 3D 화이트 스마일의 위력이다”고 말했다.

샤키라의 스마일 스토리가 그녀의 다양한 삶과 무대에서의 역할을 보여주듯이, 3D화이트는 전 세계 팬들에게 자신만의 미소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권유하고 있다. 전 세계 남녀노소 모두가 자신들의 웃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공유하고 짧게 미소를 짓는 그 순간을 설명하는 이야기를 넣는 형식이다. 팬들은 샤키라의 스마일 스토리 영상으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도 있으며 그 영감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마일 스토리를 전 세계인들 과 공유할 수 있다.

팬들은 자신만의 스마일 스토리를 #3DWhiteSmile를 사용해 모든 종류의 소셜 플랫폼에서 공유 가능하며 그 모든 스마일 스토리가 모아져 www.3dwhite.com/mysmile에 있는 스마일 갤러리(Smile Gallery)에서 공유된다.

스테판 스콰이어는 “우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대한 많은 아름다운 미소를 모아보고자 한다”며 “사실 미소를 짓소 있는 누군가를 보고 있는 것은 전염성이 강하다. 밝은 미소를 확산시키는 것은 전세계에 진정으로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샤키라의 스마일 스토리는 3D화이트의 유투브 및 페이스북 체널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팬들은 자신의 스마일 스토리를 공유할 때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3DWhite를 팔로우 하고 #3DWhiteSmile를 사용해야 한다.

프록터앤드갬블에 대하여

P&G는 자사의 여러 브랜드로 전 세계 48억 명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가장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P&G의 브랜드로는 에이스 (Ace®), 올웨이스 (Always®), 앰비 퓨어 (Ambi Pur®), 아리엘 (Ariel®), 바운티 (Bounty®), 차민(Charmin®), 그레스트 (Crest®), 던 (Dawn®), 다우니 (Downy®), 듀라셀 (Duracell®), 페어리 (Fairy®), 페브리즈 (Febreze®), 퓨전 (Fusion®), 게인 (Gain®), 젤리트 (Gillette®), 헤드앤 숄더 (Head & Shoulders®), 이암스 (Iams®), 레노 (Lenor®), 마하3 (Mach3®), 올레이 (Olay®), 오랄비 (Oral-B®), 팸퍼스 (Pampers®), 팬틴 (Pantene®), 프레스토바바 (Prestobarba®), SK-II®, 타이드 (Tide®), 빅스 (Vicks®), 웰라 (Wella®), 그리고 위스터 (Whisper®)가 있다. P&G전 전세계 약 70개 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P&G 와 산하 브랜드에 대한 최신 뉴스와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p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샤키라에 대하여

콜롬비아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이자 그래미 상을 수상한 샤키라는 전세계 6천만 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으며 2번의 그래미상, 8번의 라틴 그래미상, 4번의 월드 뮤직 어워즈, 3번의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5번의 빌보드 뮤진 어워즈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지녔다. 샤키라는 미국에서 1위에 오른 유일한 남미 출신 가수이며 지난 10년간 가장 많이 판매된 히트곡 20위에 4곡을 올렸다. 18세에 6,000여명의 콜롬비아 빈곤 아동들에게 교육과 음식을 제공하는 ‘삐에스 데스깔조스 (Pies Descalzos: 맨발)재단을 설립했으며, 아이티와 남아프리카에 새로 론칭하는 프로젝트를 포함해 더 많은 국가에 손을 뻗고 있다. 2011년 10월, 샤키라는 오바마 대통력의 히스패닉을 위한 우수교육 자문 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다. 샤키라는 NBC의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인 더 보이스 (The Voice)의 시즌 4의 코치로도 활약했다. 샤키라는 시즌 6로 더 보이스에 재합류할 예정이며 지금은 새로운 음반을 녹음 중이다.

관련 동영상: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31111005152/en

웹사이트: https://us.pg.com/

연락처

P&G
프록터앤드갬블 (Procter & Gamble)
미셸 베스 (Michelle Vaeth)
513-622-4727
vaeth.mj@pg.com

MSL
마르가리타 미란다-아베이트 (Margarita Miranda-Abate)
646-500-7670
margarita.miranda-abate@mslgroup.com

샤키라 (Shakira)
42WEST
아만다 실버맨(Amanda Silverman)
212-277-7555
amanda.silverman@42West.Net

드보라 엥글필드(Dvora Englefield)
212-277-7555
dvora.englefield@42Wes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