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레드우드사 ‘NFC 테스터’ 판매

- 외산 대비 1/4 가격

- NFC 포럼 권고안에 맞춘 최적의 NFC 테스트 솔루션

뉴스 제공
누비콤
2013-11-12 17:10
서울--(뉴스와이어)--㈜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이 국내 벤처기업 레드우드컴 사에서 개발한 NFC 테스터(모델 RWC5010A)를 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RWC5010A는 NFC 포럼의 기술사양에 명기된 대로 NFC 포럼 디바이스를 측정하는 근거리 통신 테스터 장비이다.

RWC5010 NFC 테스터는 프로토콜 에뮬레이터, 파워 증폭기, 신호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 등이 모두 한 장비에 내장된 통합형 장비이다. NFC의 개발, 생산, 서비스 등 여러 분야에 사용하기에 알맞게 설계된 다기능 측정 장비이며, 경량이고 모든 AC 전원에서 작동한다. RWC5010A NFC Tester는 NFC 포럼에서 정의하고 있는 NFC-A, NFC-B, NFC-F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하며, Listening 디바이스 테스트 모드, 폴링 디바이스 테스트 모드, P2P 테스트 모드를 모두 지원한다. 또한 두 NFC 단말 사이의 프로토콜 호환성 검증을 위한 스니프 모드(Sniff Mode, 스파이 기능)도 지원한다. NFC 포럼에서 정의하고 있는 아날로그 테스트 케이스(Analog Test Case) 시험을 자동으로 수행하고 결과 리포트를 생성하기 위한 PC 자동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모든 시스템 파라미터를 완벽하게 제어하는 성능으로 매우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이 제품의 주요특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 청음(Listen) 테스트, 폴(Poll) 테스트, 그리고 스니프(Sniff) 모드 지원
- NFC-A, NFC-B, NFC-F, NFC-DEP, ISO-DEP 지원
- 모든 타입의 NFC 태그 지원: Type-1, Type-2, Type-3 및 Type-4
- 링크 매세지 로그 및 분석
- 오실로스코프와 유사한 그래픽 파워 대비 시간 측정
- 변조 특성 측정
- 하중 진폭 변조 측정
- 사용자 제어 가능한 ASK 변조 인덱스
- 하중변조로 폴링(Polling) DUT의 감도 측정
- CW 신호 레벨로 청음(Listening) DUT의 감도 측정
- 모든 테스트 파라미터를 쉽게 구성할 수 있는 사용자 친근 GUI(4.3” TFT LCD 그리고 키패드)
- RJ45 및 RS232C 원격 컨트롤 포트
- 자동 아날로그 테스트 케이스 PC 프로그램

* 레드우드컴 소개
레드우드컴은 무선통신 테스트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국내 벤처 기업이다. 주로 DAB, T-DMB, AT-DMB 및 NFC와 같은 무선 통신 분야의 제품을 연구개발 하여 대량 생산하는데 필요한 측정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파주출판문화정보산업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redwoodcomm.co.kr)를 참조하면 된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