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동화 속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 11월 15일 출시… 다양한 가격대의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판매

-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 기프트 카’ 배송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조 말론 런던
2013-11-13 09:26
서울--(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에 최고의 선물이 될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11월 15일 출시한다.

다양한 가격대의 매력적인 구성으로 선보이는 조 말론 런던의 2013년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동화 속 황홀한 마법의 나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신비롭고 로맨틱한 기프트 세트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코롱 5종을 작은 사이즈의 9ml 용량으로 구성한 ‘코롱 컬렉션’은 소장 가치가 높고 실속도 챙길 수 있다. 서로 다른 향의 여행용 캔들 3종으로 구성된 ‘여행용 캔들 컬렉션’은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이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눈 덮인 숲 속 같은 고즈넉한 느낌을 자아내는 편안한 향의 ‘블루 스프러스 디럭스 캔들’은 올 크리스마스에 새롭게 출시되는 향이라 더 스페셜하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홈 제품들만을 담은 ‘홈 컬렉션’은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선물이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에서 눈길을 끄는 ‘조 말론™ 트루소’는 세 가지 유니크한 향의 코롱과 넉넉한 사이즈의 디럭스 캔들 2종이 고급스러운 블랙 하드 케이스에 담긴 진귀한 컬렉션으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최고의 럭셔리 선물 아이템이다.

조 말론 런던 리테일 매니저 권태일 부장은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에 맞춰 부티크 매장을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축제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할 예정”이라며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시즌 한정 특별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로맨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수트 차림의 멋진 젠틀맨이 ‘크리스마스 기프트 카’를 타고 원하는 장소까지 선물을 배송해준다.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카’ 배송 서비스는 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이벤트를 찾고 있던 이들에게 먼저 화제가 되며, 벌써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조 말론 런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카’ 배송 서비스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구입한 고객에 한하여 12월 한 달간 서울 지역 내에서 배송되며,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 말론 런던 고객지원센터(02-3440-2750)로 하면 된다.

조 말론 런던 개요
조 말론 런던은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며 1994년 집에서 만든 홈메이드 향수 제품으로 시작해 전 세계 시장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한국을 포함 29개국 300여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조 말론 런던은 기존 향수에 도전하고 유니크한 프로그램들을 도입해 향수가 우리의 일상 생활을 얼마나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지를 제시해 오고 있다.
연락처

조 말론 런던
리앤컴 이해원 AE
070-7525-4318
이메일 보내기